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삼성카드 분실신고 방법 4가지 안내 | 고객센터 ARS | 홈페이지 | 모바일 앱 | 영업점 방문

728x170

삼성카드를 이용하고 계신 고객분들은 소지하고 있는 신용카드를 분실한 경우, 삼성카드 고객서비스센터를 직접 방문하거나 삼성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을 통해, 또는 ARS 고객센터로 전화해 분실신고 및 카드 재발급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분실-신고-재발급-신청-방법-안내

 

카드 분실신고 후 재발급을 신청하지 않은 경우 새 카드로 재발급받으실 수 있으며, 분실카드를 찾은 경우에는 분실 해제 후 다시 이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기존에 이용 중인 신용카드를 삼성페이 앱에 등록했다면, 분실신고와 재발급을 동시에 신청할 경우 삼성페이 예외 이용 서비스 등록을 통해 새 카드를 받기 전까지 카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삼성페이 예외 이용 신청 시, 분실신고 후 7일 동안 기존에 등록된 카드를 삼성페이로 이용 가능

 

 

삼성카드 분실신고 방법 ① | 삼성카드 모바일 앱 신고

 

  • 삼성카드 모바일 앱 실행
  • 로그인
  • 화면 좌측 상단에 위치한 전체메뉴(三) 아이콘 클릭
  • 마이 > 카드정보 > 분실신고(삼성카드/타사카드) 메뉴 클릭

전체-메뉴-마이-분실-신고-메뉴-선택

 

  • 분실신고 > 분실카드 선택(한 번에 10개까지 선택 가능)
  • 연락가능번호 입력(휴대전화번호/전화번호)
  • [접수하기] 버튼 클릭

 

 

  • 분실 신고와 카드 재발급 함께 신청 : 재발급 신청정보 > 자택 수령 또는 직장수령 선택 > [신청]
  • 재발급 신청 없이 분실 신고만 할 경우 : 재발급 신청정보 > 재발급 미신청 선택
  • 분실신고 접수 완료(분실 접수번호 안내) → 분실카드 이용 정지

분실-신고-접수-재발급-신청

 

삼성카드 분실신고 방법 ② | 삼성카드 홈페이지 신고

 

  • 네이버나 구글, 다음 등 포털에서 [삼성카드] 키워드로 홈페이지 검색
  • 사이트 접속 > 로그인
  • 전체메뉴(三) 아이콘 클릭

홈페이지-접속-로그인-전체-메뉴-아이콘-클릭

 

  • 마이 > 카드정보 > 분실신고 메뉴 선택
  • 분실카드 선택
  • 연락 가능 전화번호 입력 > [접수하기] 버튼 클릭
  • 카드 재발급 여부 신청(자택수령/직장 수령/재발급 미신청 중 택일) → [신청]

 

 

  • 분실해제 신청 : 전체메뉴 > 마이 > 카드정보 > 분실해제
  • 카드 분실신고 후 해제 시 후불교통기능은 해제일로부터 약 3~5일(영업일 기준) 후부터 이용 가능합니다.
  • 기존 후불교통 결제 카드로 등록되어 있던 카드를 분실해 재발급받은 경우, 후불교통카드의 결제카드도 변경해 주셔야 합니다. 변경하지 않을 경우 교통카드 이용이 중지됩니다.

카드-분실-신고-재발급-여부-신청-안내

 

삼성카드 분실신고 방법 ③ |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영업 지점 직접 방문

 

◐ 삼성카드 고객센터 ARS 전화 신고

 

  • 삼성카드 고객센터 분실신고 대표 전화번호는 1588-8900번입니다.
  • ARS는 24시간 이용이 가능합니다.(365일 24시간 분실신고 가능)
  • 누르는 ARS 연결 :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1588-8900) > 2번(누르는 ARS) > 1번(분실신고 및 해제 접수 확인) > 1번(신용카드 분실신고)
  • 디지털 ARS 연결(삼성카드 앱 또는 T전화 앱이 없는 경우) :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1588-8900) > 1번(디지털 ARS) > 디지털 ARS 연결 URL 문자 발송 > 연결 URL 클릭, 서비스 이용
  • 디지털 ARS 연결(삼성카드 앱 또는 T전화 앱이 있는 경우) :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1588-8900) > 자동연결

 

 

◐ 삼성카드 지점(영업점) 직접 방문

 

  • 바로발급 가능 고객서비스센터에 방문할 경우 분실/파손 등으로 인한 카드 재발급 및 교체 발급이 가능합니다.
  • 카드 분실신고 및 재발급 : 신분증 지참 후 방문
  • 카드 분실신고 해제 : 카드와 신분증 지참 후 방문
  • 영업시간 : 월~목요일(10:30~20:00)/금~일요일(10:30~20:30)
  • 발급상담 : 월~목요일(10:30~19:30)/금~일요일(10:30~20:00)

 

 

  • 센터별로 바로발급카드 종류가 다르므로, 방문 전 전화 문의 필수
바로발급 고객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신세계하남 고객서비스센터 1800-3089
신세계의정부 고객서비스센터 1666-1852
신세계경기 고객서비스센터 1666-1868
신세계김해 고객서비스센터 1800-3105
신세계마산 고객서비스센터 1666-1857
신세계광주 고객서비스센터 1666-1859
대구신세계 고객서비스센터 1800-3025
대전 신세계 Art & Science 고객서비스센터 1599-6581
세이백화점 고객서비스센터 1666-1861
신세계센텀 고객서비스센터 1666-1858
신세계타임스퀘어 고객서비스센터 1666-1867
신세계본점 고객서비스센터 1666-1870
신세계강남 고객서비스센터 1666-1869
신세계 천안아산 고객서비스센터 1666-1860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