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kt&g 릴 as센터 고객센터 영업시간 및 보상기준

728x170

kt&g 릴 as센터

 

kt&g 릴 고장 시 이용할 수 있는 as센터 및 고객센터는 크게 릴 공식 서비스센터와 릴 스테이션, 찾아가는 서비스로 나눌 수 있다.

 

릴-고객센터-영업시간-안내

 

보증기간 내 제조사 과실에 의한 고장은 무상으로 교환 및 수리를 받을 수 있지만, 보증기간 초과했거나 사용자 과실로 발생한 고장은 교환 및 수리를 유상으로 처리해야 한다. 수리가 아닌 교환 시에는 동일 혹은 유사 기종의 새 기기 및 부품으로 교환 받을 수 있다.

 

 

kt&g 릴 as센터 및 고객센터 영업시간

 

▣ kt&g 릴 공식 서비스센터

 

릴 공식 서비스센터에서는 교환 및 수리, 흡연품질 상담, 사용이력 점검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영업시간은 월요일~토요일 기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다.

 

릴-서비스센터-전경-이미지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이다. 점심시간과 휴식시간이 따로 정해져 있지 않기 때문에 영업시간 내 언제든 방문해 편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 kt&g 릴 스테이션

 

릴 스테이션은 현장에서 확인되는 제조사과실에 의한 교환 및 사용이력 점검은 가능하지만, 수리는 받을 수 없다. 때문에 교환이 아닌 수리를 받을거라면 릴 공식 서비스센터를 이용해야 한다.

 


 

영업시간은 월요일~금요일 기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다. 토요일은 10시~14시까지 단축 운영되며,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이다.

 

점심시간은 14시~15시 사이 이고, 매시간 10분의 휴식이 있다. 때문에 빨리 서비스를 받고 가야 한다면 해당 시간대는 피해서 이용하는 것이 좋다.

 

릴-스테이션-제품-디스플레이-이미지

 

▣ kt&g 릴 고객센터

 

KT&G 릴 고객센터는 AS접수 및 릴 사용에 따른 문제발생 시 문의를 할 수 있는 곳이다. 전화번호는 080-931-0399번이며, 평일 기준 09시 부터 18시까지 운영된다.

 

매주 월요일은 전화상담 통화량 폭주로 연결이 지연될 수 있으므로, 되도록 다른 요일에 이용하는 것이 좋다.

 

릴-판매-제품-이미지

 

▣ kt&g 릴 찾아가는 서비스

 

kt&g 릴 제품을 사용하다 고장이 나면 AS센터를 방문해 교환 및 수리를 받을 수도 있지만, 찾아가는 서비스를 이용해 문제를 해결할 수도 있다.

 

찾아가는 서비스는 제품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기사분이 직접 고객을 찾아오기 때문에 따로 서비스센터나 A/S센터를 방문하지 않아도 되며, 제품 교환도 바로 그 자리에서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단, 이용고객이 많을 경우 순번에 따라 3일~7일 정도 기다려야 할 수도 있다.

 

 

찾아가는 서비스 이용방법은 간단하다. KT&G 고객센터 080-931-0399번으로 연락하면 상담원은 먼저 고장 증상과 구매시점, 그리고 제품 시리얼 번호 등의 기본적인 내용을 먼저 확인하게 되는데, 찾아가는 서비스 신청여부를 묻을 때 이를 수락하면 접수를 해준다.

 

접수가 완료되면 기사님께서 등록된 핸드폰 번호로 연락을 주고 고객과 약속시간과 장소를 정한 후 조치를 해준다. 별도의 영수증이 없어도 등록된 정보로 A/S가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영수증을 찾고 지참할 필요는 없다.

 

릴-찾아가는-서비스

 

kt&g 릴 보상기준

 

kt&g 릴 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구입일로 부터 12개월로, 구매일을 증빙할 수 없는 경우 제조일로부터 3개월이 지난 날부터 품질 보증기간을 계산, 제품 제조일로부터 15개월을 보증기간으로 간주한다.

 

단, A/S 교환시 보증기간은 6개월로 하며, 기본 보증 잔여기간과 비교해 긴 기간이 적용된다.

 

 

무상 교환 및 수리는 보증기간 내 제조사 과실의 고장에 한해 이루어지는데, A/S 채널 방문 시 현장직원이 이를 판단하며, 수리는 릴 공식 서비스센터에서만 가능하다. 환불은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 비닐 포장을 개봉하지 않은 경우, 구입처에서 받을 수 있는데, 제품 및 영수증을 반드시 지참해야 한다.

 

릴-제품-품질-보증기간-안내

 

하지만 보증기간 내라도 보상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있다. 고객 과실 고장이 가장 큰 원인으로, 분실 및 낙하, 의도적 파손, 침수, 분해, 개조, 안내방법 외 기기 청소 등이 모두 포함된다.

 

침수는 과다한 용액 청소, 우천 시 기기 노출, 화장실 등 다습한 환경에 노출되는 상황도 포함되며, 분해는 정상 사용 과정에서 분리되도록 되어 있는 구성품 외에 내부 부품을 해체하는 일련의 행동이 모두 해당된다.

 

 

배터리 수명 초과 사용은 보증기간과 무관하게 대상에서 제외된다. 릴 1.0 및 Plus+, mini, HYBRID는 1년간 1일 20개비 사용을 보증하는데, 보증기간 내에도 7천3백회 초과 사용 시 무상으로 수리 및 교환을 받을 수 없다. 릴 vapor는 1년간 1일 전용 카트리지 1개 사용을 보증한다.

 

릴-무상-교환-수리-안내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