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로티비 고객센터
cj헬로티비는 LG 그룹에서 회사를 인수한 후 사명을 변경, 현재는 LG헬로비전(LG HelloVision)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2019년 LG 헬로비전으로 사명 변경)
cj헬로티비를 이용하던 기존 고객도 변경된 LG헬로비전 고객센터를 통해 불편사항 접수 및 서비스 이용에 대한 문의를 할 수 있으며, A/S 신청도 가능합니다.
LG헬로비전(구. cj헬로티비) 고객센터 전화번호/운영시간
LG헬로비전(구. cj헬로티비)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는 1855-1000번이며, 상담 가능 시간은 평일 기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입니다.
평일 18시 이후, 주말과 공휴일에는 분실접수 및 통화품질, 요금조회, 수납상담 업무만 지원됩니다. 상담원 연결 ARS 코드 번호는 0번 입니다.(* : 다시듣기 / # : 전 단계)
LG헬로비전(구. cj헬로티비) 이용 Q&A
▶ 다른 지역으로 이사를 하는 경우, 이전 설치 가능 여부
이사를 하는 경우, 이전하는 지역이 LG헬로비전 서비스 권역인지 여부와 설치를 원하는 상품의 설치 가능 여부에 따라 이전 설치가 가능할 수도, 불가능 할 수도 있습니다.
이전하는 지역이 LG헬로비전 서비스 권역이고 동일 상품 설치 가능 지역이라면, 동일한 서비스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지만, 이사하는 지역이 LG헬로비전 서비스 이용 불가능 지역이라면 서비스 미제공으로 인해 계약을 해지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계약이 유지되기 힘든 경우에는 장비반환 등이 필요하므로 이사하시기 전에 미리 고객센터(1855-1000)로 연락해 관련 사항을 확인한 후 이사를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전의 경우 기본적으로 설치작업에 따른 제반 비용 등 이전 설치비가 발생합니다. 설치비는 이용을 원하는 상품 및 설치 난이도에 따라 케이스별로 달라질 수 있으며, 설치비 할인 및 면제가 적용되는 경우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 미환급액 환급
LG헬로비전은 유료방송 서비스 해지 고객에 대하여 미환급액을 환급해 주고 있습니다. 미환급액은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본인 인증 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유료방송 미환급액이란? 유료방송 서비스 가입자가 서비스의 해지를 원하는 경우, 사후 정산결과 선납 및 요금 이중 납부, 장비 보증금 미수령 등의 사유로 발생된 과오납금을 돌려 받을 수 있습니다.
본인 인증 시 정보가 해당 인증기관에 등록되어 있지 않거나 기타 다른 이유로 실패한 경우라면, NICE신용평가정보 고객지원 센터 1600-1522로 연락해 확인 요청을 해야 합니다.
법인가입자 및 만 14세 미만 가입자, 외국인가입자, 실명확인 이전 가입자(가명가입자)는 미환급액 조회가 제한되므로 고객센터(1855-1000)로 문의가 필요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