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롯퍼마일자동차보험에 가입하신 고객분들은, 문의 사항이나 불편 사항이 생기면 전화 상담, 카카오톡 상담, 캐롯 앱 또는 홈페이지 상담 게시판을 통해 간편하게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험 가입에 대한 궁금한 사항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사고접수 및 긴급출동 요청은 고객센터로 직접 전화하셔도 되지만, 캐롯 앱 [마이캐롯] 메뉴에서 [사고접수], [고장출동 요청]으로 간편하게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원 전화 일반상담은 평일 근무시간에만 연결이 가능하지만, 자동차 사고접수와 긴급출동 서비스는 24시간, 365일 언제든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캐롯퍼마일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이용 안내 ① | 전화상담
캐롯퍼마일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66-0300입니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는 상담이 가능하며,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서류 제출을 위한 팩스번호는 0303-3136-0300입니다.
전화상담은 상담원이 모두 통화 중인 경우 연결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ARS 안내에 따라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면 상담 가능 시 연락해 드립니다. 캐롯은 온라인 전용 보험사이므로 문의사항에 대한 안내는 가능하지만, 전화를 통한 보험가입은 불가능합니다. 보험가입은 모바일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본인인증 후 쉽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캐롯퍼마일 자동차보험 ARS 코드 번호 안내
고객센터(1566-0300) > ARS 코드 번호 선택 | |
ARS 코드 | 서비스 안내 |
1번 | • 자동차 사고 접수 |
2번 | • 배터리 방전/타이어 펑크 등 • 자동차 고장 출동 요청 |
3번 | • 캐롯 플로그 문의 |
4번 | • 보험 신규 가입 및 갱신 |
5번 | • 계약변경 및 보험료 납입 문의 |
6번 | • 일반보험 보험금 청구 문의 |
7번 | • 증명서 발급 |
8번 | • 캐롯멤버스 오토 |
* | • 다시 듣기 |
# | • 이전 단계 |
캐롯퍼마일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이용 안내 ② | 모바일 게시판 상담
전화 상담 및 카카오톡 모바일 상담은 상담사 모두 통화 중이거나 상담 중인 경우, 연결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게시판 상담은 연결 지연 없이 즉시 상담 접수가 가능합니다. 게시판 상담 접수는 캐롯 앱, 홈페이지를 통해 24시간 이용하실 수 있으며, 최대 24시간 이내 답변을 안내해 드립니다.
- 스마트폰에서 캐롯(Carrot) 모바일 앱 실행
- 로그인
- [마이캐롯 > 게시판 상담] 메뉴 클릭
- 화면 하단 [상담하기] 버튼 클릭
- 개인(신용) 정보 수집 및 이용 약관 동의
- 개인정보 입력·확인(이름/성별/휴대폰번호/이메일)
- 상담유형 선택(긴급출동/자동차 계약/자동차 보상/자동차보험 갱신/일반 계약/일반 보상/캐롯멤버스 오토/플러그/기타 중 택일)
- 상담 제목/내용 작성(내용 최대 2,000자 내 입력 가능)
- 비밀번호 4자리 설정(내용 수정 및 답변 확인 시 필요)
- 비밀글 등록 여부 체크
- [작성 완료] 버튼 클릭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문의 내용에 이름, 생년월일, 연락처 등이 포함된 경우 반드시 비밀글로 작성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 작성한 상담 내용은 [마이캐롯 > 게시판 상담] 페이지에서 조회 가능하며, 답변이 작성되면 캐롯 앱 또는 등록한 휴대폰 문자 메시지를 통해 알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