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KB캐피탈 고객센터 전화번호/운영시간 A to Z [KB캐피탈 이용 Q&A]

728x170

KB캐피탈 고객센터

 

 

KB금융그룹 계열 리스금융회사인 KB캐피탈은 대표전화 외에도 신용대출 상담 고객센터, 렌터카 사고/정비/보험 상담, 리스/렌터카 승계/오토상품 견적 상담 고객센터 등 여러 유형의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캐피탈(Capital)이란? 여신(대출)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로, 법적으로는 신용카드사와 함께 여신전문 금융회사로 분류됩니다. 주요 업무에 따라 리스사, 할부금융사, 신기술 금융사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KB캐피탈 이용 Q&A

 

▶ KB캐피탈 고객센터 전화번호/상담 가능시간

 

KB캐피탈 고객센터의 대표 전화번호는 1544-1200번으로, 상담 가능 시간은 평일 기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입니다.(토요일/일요일 주말 및 법정공휴일 휴무)

 


 

신용대출상담 1577-2223(평일 09:00 ~ 18:00), 렌터카 사고/정비/보험 상담 1544-9770(평일 09:00 ~ 18:00), 리스/렌터카 승계/오토상품 견적 상담 1544-1112(평일 09:00 ~ 18:00)

 

 

▶ 대출 철회가 가능한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대출철회는 대출실행일로부터 14일 이내에 신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대출실행일로부터 14일 이내에 철회 의사표시(신청) 후 원리금 상환 및 부대비용을 모두 반환해야 합니다.

 

 

모든 상품이 철회가 되는 것은 아니며, 대출금액이 4천만을 초과하는 신용대출, 대출금액이 2억 원을 초과하는 담보대출, 시설대여(리스) 상품의 경우 철회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리스 차량중도매입시 규정손해금은 무엇을 말하는 건가요?

 

규정손해금은 자동차 리스 계약 도중 고객이 자동차를 구매할 경우 남은 자동차 대금과 이미 지출된 비용 등에 대해 내야 하는 수수료를 말합니다.

 

 

반면, 중도해지수수료는 리스계약을 만기까지 채우지 않고 중도 해지한 고객이 자동차를 반환할 때 내는 비용을 말합니다. 반납된 차량의 사고이력 및 원상복구 유무에 따른 감가 비용이 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장기렌터카 이용 중 대차 서비스 이용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장기 렌터카 이용 고객은 대여차량의 고장, 사고로 인해 운행이 불가능할 경우 고객은 대차가능 기간 동안 동급 차종으로 대차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사고 및 고장발생 시 지원되는 대차 서비스는 실 수리기간이 8시간을 초과하는 경우에 한하여 제공되며, 상품가입시 M/T형(Premium, Corporate(standard))을 선택한 경우에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가형(Economy, Finance)의 경우에는 대차서비스 지원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차량 정비 대표번호인 1544-9770번(평일 09:00~18:00)을 통해 문의 가능합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