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AFK 아레나 리세마라 방법 및 추천 영웅

728x170

AFK 아레나 리세마라

 

AFK 아레나 리세마라는 리셋 마라톤을 뜻하는 용어로, 게임 초반에 좋은 아이템 또는 영웅이 나올때까지 반복 작업하는 행동을 말합니다.

 

AFK-아레나-리세마라-방법-안내

 

AFK 아레나 리세마라를 하지 않는다고 해서 게임을 할 수 없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아레나 게임을 할때 얼마나 좋은 아이템과 영웅을 가지고 있는지 여부는 게임의 질과 재미를 좌우하므로 리세마라를 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면 보다 아레나 게임을 재밌게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AFK 아레나 리세마라 방법

 

▣ 구글 계정연동

 

AFK 아레나 리세마라를 할 때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다이아 획득입니다. 먼저 계정을 구글에 연동합니다. 구글 계정연동을 하면 500 다이아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계정-메뉴-클릭

 

▣ 서버 선택

 

계정을 연동했다면, [서버선택] 카테고리를 선택한 후 [모든서버]를 클릭합니다. AFK 아레나 리세마라는 신규서버부터 시작하는게 좋습니다.

 


 

AFK 아레나 게임을 오래해 고인물 유저들이 많은 서버에서 게임을 진행할 경우 아레나 코인 보상을 받을 확률이 떨어지기 때문입니다. 리세마라로 점점 구서버로 내려가면 고인물 유저에게 아레나 PvP 컨텐츠가 떨어집니다.

 

시스템-설정-서버-선택
모든-서버-선택

 

▣ 다이아 획득

 

튜토리얼은 모두 클리어 하는 것이 좋습니다. 로그인 1일차 500 다이아와 계정 연동보상 500 다이아 수령은 필수입니다.

 

 

튜토리얼과 로그인/계정 연동보상 다이아를 수령했다면, 챕터를 클리어해 다이아를 수령합니다. 신규캐릭터를 받을 때마다 영웅스토리를 통해 100 다이아를 받을 수 있으며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50다이아가 보상으로 지급됩니다.

 

로그인-다이아-수령
퀘스트-완료-다이아-수령

 

▣ 영웅소환

 

보통 스테이지 2-4 까지 끝내면 다이아 2700개 정도를 받을 수 있으며, 10연뽑기 진행이 가능합니다. 영웅 10연속 뽑기를 하기전에 영웅소원 리스트를 설정하고 진행하는게 좋습니다.

 

 

주점에서 에픽 영웅 뽑을 때 영웅소원 리스트를 설정하면 높은 확률로 희망 명단 내의 영웅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에픽 영웅 획득 확률은 변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첫 10연속 뽑기에서는 에픽등급의 영웅이 등장합니다.

 

영웅-소원-리스트
소환-10번-연속-실행

 

AFK 아레나 리세마라 추천영웅

 

AFK 아레나 게임을 보다 잘하기 위해서는 아이템 획득과 영웅 조합이 매우 중요합니다. AFK 아레나 리세마라 시 탱커로는 루시우스를 뽑고 시작하는게 좋습니다.

 

서포터는 로젤린이나 로완, 타시 등을 획득할 것을 권장하며, 빈자리는 호건 또는 세이비스, 아든 등 레어 영웅으로 채워 진행합니다. AFK 아레나의 기본 진형은 앞에 딜러 1명과 탱커 1명을 배치하고, 뒤에 3명의 서포터를 넣는 것입니다.

 

 

루시우스는 게임 초반에 파티원이 내 파워 레벨보다 높은 단계의 챌린지를 클리어할 수 있을 정도의 인내력을 부여해주는 좋은 캐릭터로, 최전선에서 적의 공격을 막아내는 역할에 최적화 되어져 있습니다.

 

루시우스의 메인 스킬은 천상의 보호로, 아군과 자신에게 루시우스 자신의 공격력의 500%에 해당하는 방어막을 씌워줍니다. 루시우스를 가지고 있으면 팀의 방어력과 저항력을 상당히 높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AFK-아레나-루시우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