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현대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주문취소 및 교환 환불 정책, 정보 톡톡!!

728x170

현대홈쇼핑 고객센터

 

현대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상담원 연결과 자동주문(ARS), 배송/상품 문의, 상담/상품 불만 등 유형 및 용도별로 다른 번호를 사용합니다.

 

현대홈쇼핑-고객센터-전화번호-안내

 

현대홈쇼핑은 TV홈쇼핑과 종합인터넷 쇼핑몰인 현대Hmall, T-커머스 서비스, 스마트 TV전용 쇼핑앱 등 다양한 채널로 상품 주문이 가능하도록 시스템이 구축되어져 있으며, 상품구매가 가능합니다.

 

 

현대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현대홈쇼핑 고객센터는 대표전화를 비롯해 상담원 연결 전화, 자동주문(ARS) 전화, 현대Hmall 관련문의 (배송, 상품 등) 전화 등 다양한 채널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때문에 본인이 고객센터에 전화하는 목적에 따라 전화해야 하는 전화번호가 달라집니다.

 


 

현대홈쇼핑 대표전화는 02-2143-2000번이고, 상담원 연결(공통)은 080-000-0000번으로 연락해야 합니다.

 

080-800-0000번은 자동주문(ARS) 전화번호이며, 현대Hmall 배송 및 상품 관련문의는 1600-0000번으로 연락해야 보다 빠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현대홈쇼핑-상담원-연결-자동주문-전화번호-안내
현대홈쇼핑-상담불만-상품불만-전화번호

 

모바일 현대Hmall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00-0009번이며, 상담불만 및 상품불만과 관련된 내용은 02-2143-2818번으로 연락해 접수가 가능합니다.

 

주문과 관련하여 문제가 있을 경우에는 취소, 반품, 교환, AS 신청이 가능합니다. 취소, 반품, 교환, AS 신청은 상품을 인도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당해 계약에 관한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상품명 주변에 TV쇼핑이 표시된 상품은 상품 인도일 이후 30일(의류, 보석, 핸드백, 슈즈, 선글라스는15일) 이내에만 교환 및 반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색상 및 사이즈, 배송지 변경은 결제완료 단계일때는 직접 수정이 가능하지만, 주문이 상품준비중 단계로 변경된 이후에는 1:1 고객상담을 통해 변경 신청 할 수 있습니다.

 

상담-신청-가능-항목-안내

 

현대홈쇼핑 취소/반품 환불처리 기간

 

취소 또는 반품에 대한 환불처리기간은 취소, 반품 접수 후 24시간 이내 입니다.

 

 

단, 상품의 반품에 대한 환불처리는 상품이 입고된 후 검품이 끝난 이후에 가능하므로 대략 4~7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주말 또는 휴일인 경우 그 다음 근무일에 처리)

 

신용카드-체크카드-휴대폰-결제-환불-처리기간

 

현대홈쇼핑 교환/환불 불가능한 경우

 

상품에 하자가 있거나 마음에 들지 않는 경우, Hmall 상품은 배송완료 후 7일내, TV 홈쇼핑 상품은 30일 이내에 언제든지 교환 또는 반품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TV 홈쇼핑 의류, 보석, 핸드백, 슈즈, 선글라스 상품은 상품인도 후 15일, 신선식품은 상품인도 후 7일 이내에 신청을 해야 합니다.(상품이 불량일 경우 기간에 상관없이 언제든 반품 가능)

 

상품별-반품이-안되는-경우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