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마트 영업시간
하이마트에서 구입한 선풍기나 밥솥, 청소기 등 소형 상품은 가까운 전국 하이마트 매장 및 쇼핑몰 App을 통해서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설치 상품(TV,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PC 등)은 하이마트 매장이 아닌 해당 상품의 브랜드(삼성, LG, 대우 등) A/S센터에서 A/S를 맡겨야 합니다.
지점별 하이마트 영업시간
하이마트 영업시간은 보통 10:00~21:00 또는 10:00~22:00 사이 입니다.
다만, 하이마트 영업시간은 지점마다 영업일과 휴무일에 차이가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지점별 영업시간과 휴무일에 대한 정보를 공지하고 있습니다.
▣ 홈페이지 접속
지점별 하이마트 영업시간 및 휴무일 확인을 위해 먼저 네이버나 다음, 구글 등 포털에서 '롯데하이마트' 키워드 검색을 통해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 지점 검색
사이트에 접속했다면, 상단 카테고리 메뉴에서 [지점안내 >> 지점찾기] 링크를 선택한 다음 영업시간과 휴무일을 확인하고자 하는 매장을 검색창에서 Search 합니다.
지역 검색 유형을 통해 지점을 Search 하는 경우 특별/광역/도를 먼저 선택한 후 [검색] 버튼을 클릭해야 시/군/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지점 선택
검색이 완료되면 하단에 해당 지역에 위치한 하이마트 지점이 리스트 형식으로 표시됩니다.
▣ 하이마트 영업시간 확인
지점명을 클릭하면 상세 페이지로 이동하며, '매장 영업시간 안내' 페이지를 통해 영업시간과 휴무일에 대한 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고객지원센터 전화번호는 지점에 상관없이 080-770-0070번으로 동일하며, 상담 가능 시간은 09:00 ~ 18:00시까지 입니다.(명절당일 휴무)
하이마트 AS 서비스 이용 Q&A
▣ 영수증이 없으면 A/S를 못 받나요?
하이마트에서 구매한 이력 확인이 된다면 영수증 없이도 A/S접수가 가능합니다.(단, 레노버, 다이슨 등 일부 브랜드 상품은 영수증이 필요합니다.)
▣ 다른 곳에서 구매한 제품도 A/S가 가능한가요?
하이마트에서 취급하는 상품이라면 온/오프라인 및 구매처에 관계없이 모두 A/S 접수가 가능합니다.
단, 상품의 브랜드에 따라 수리가 지연되거나 불가할 수 있어 방문 전 매장 또는 고객지원센터(080-770-0070) 등을 통해 미리 A/S 가능 여부를 확인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 수리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제품마다 차이는 있지만, 일반적으로 수리 기간은 일주일 정도 소요됩니다.
하지만 수리에 필요한 부품 수급이 어렵거나, 브랜드 서비스센터로 제품을 이관하는 등의 예외 상황에는 수리 기간이 더 길어질 수도 있으며 수리 지연 시 알림톡이나 문자로 진행 상황을 알려줍니다.
▣ 제품별로 품질 보증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품질보증기간은 소비자가 제품을 구입하거나 제공받은 날로부터 기산하며, 영수증 분실 등 구매내역을 입증 불가할 경우 제품의 제조일로부터 3개월을 더하여 계산합니다.
다만, 무상서비스 기간이더라도 고객과실로 인한 고장 또는 임의로 사용자가 분해하거나 수리/개조한 경우라면 유상으로 A/S를 받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