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PING) 정품을 구입하셨다면, 골프 드라이버 넥 부분(헤드 샤프트 접합 부분)이 파손되더라도 AS센터에 맡기시면 최대한 수리하여 사용 가능한 상태로 복원이 가능합니다. 기사를 통해 핑(PING) AS센터 이용을 위한 택배 접수부터 유상 및 무상 수리 기준, 그리고 복원 수리한 제품 수령까지 전반적인 수리 절차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핑(PING) AS센터 | 택배 접수 방법
핑(PING) AS센터를 통해 수리를 맡기려면, 직접 AS센터에 방문하거나 택배로 제품을 발송해야 합니다. 핑(PING) 골프용품의 국내 수입처는 '삼양인터내셔날'이며, 클럽의 그립 밑부분이나 샤프트 중앙 부분에 노란색 홀로그램이나 검은색 정품 인증 바코드가 부착되어 있어야 정품으로 인정됩니다.
홀로그램이나 정품 인증 바코드가 없거나 훼손 또는 분실된 경우 정품으로 인정이 안돼 핑 AS센터를 통해 제품을 접수하더라도 A/S를 거부당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버 외 골프 백도 A/S가 가능합니다. AS를 택배로 접수하는 경우, 제품을 직접 포장해야 하며, 택배비도 선불(편도 비용)로 미리 계산하셔야 합니다. 배송지 주소는 [경기도 김포시 태장로 795번길 141 (장기동), 6층]으로 기재하시고, 고객센터 전화번호도 함께 써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어떤 택배사를 이용하든 상관없지만, 골프 드라이버의 경우 택배사에 따라 배송이 불가능할 수도 있고, 추가 비용이 발생하거나 파손 시 보상이 제한될 수도 있어 이 부분은 본인이 택배사를 정할 때 잘 알아보셔야 합니다. 택배를 발송하기 전에 제품 상태를 사진으로 남겨두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택배 발송지(핑 AS센터) : 경기도 김포시 태장로 795번길 141 (장기동), 6층 / 고객센터: 1544-5520
핑(PING) 고객센터 | 전화번호·운영시간
핑(PING)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44-5520이며, 운영시간은 평일 기준(월요일~금요일) 09:00~18:00까지입니다. 단, 전화 상담은 평일(월요일~금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만 가능하며,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택배가 도착하면 AS센터에서 도착 순서대로 연락을 드리며, 수리 진행 상태도 A/S센터를 통해 언제든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핑(PING) AS센터 | 수리 비용
핑(PING) 정품 드라이버를 구입하셨다면, 보증기간 내 정상적인 사용 중에 발생한 파손이나 이상현상 등에 대해서는 무상으로 복원 및 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핑(PING) 골프 제품의 무상 A/S 보증기간은 출시일로부터 2년 또는 제품 구매일로부터 1년까지입니다.
수리 전 AS센터로부터 확인 전화가 왔을 때 수리 비용과 수리 옵션을 선택할 수 있으며, 유상 수리로 진행될 경우 비용이 입금돼야 수리가 진행됩니다. 수리 비용은 제품 및 수리 난이도 등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단순 샤프트 교체는 7~10만 원, 헤드 교체는 약 15~20만 원, 또는 이상의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핑(PING) AS센터 | 유상·무상 수리 기준
무상 수리
- PING 골프 제품의 무상 A/S 보증기간은 출시일로부터 2년 또는 고객 구매일로부터 1년간 보장됩니다.
- 할인 및 행사 제품과 골프 용품의 무상 A/S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간 보장됩니다. 단, 반드시 구매일 증빙 자료가 필요하며, 동일 부품이 없을 시에는 이후 모델로 유상 교체될 수 있습니다.
- 증빙자료가 없는 경우 당사 출고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 무상 보증기간 내 A/S를 받더라도 보증기간이 추가 연장되거나 기간이 변경되지 않습니다.
- 정품으로 확인된 제품이라 하더라도 최초 구매 당시와 제품 스펙이 다르거나 일반 수리업체를 통해 수리한 적이 있는 경우에는 무상 보증기간이라도 무상 A/S를 받을 수 없습니다.
- 무상 A/S진행 시 반드시 최초 순정품 클럽전체(헤드+샤프트)를 보내주셔야 합니다.
유상수리
- 출시일로부터 2년 또는 구매일로부터 1년이 경과한 다음날부터 유상 A/S로 진행됩니다.
- 무상 보증기간 내 제품이라도 소비자 과실로 인정되는 파손의 경우 유상 A/S로 진행됩니다.
- 유상 A/S로 수리한 클럽은 해당 수리부위에 한하여 수리 후 출고일부터 1년간 무상 A/S를 보장합니다.
- 유상 A/S의 경우 입금 확인 후 수리가 진행됩니다.
공통
- A/S 센터에 접수되는 모든 제품의 택배 비용 중 편도 비용은 사용자 본인이 부담해야 합니다.
- 오토바이 퀵은 왕복 고객 부담입니다.
- 자재 보유기간은 해당 제품이 출시된 시점부터 2년입니다.
- 부품 보유기간 이후 동일 부품이 없을 시 다른 모델의 부품으로 대체하여 수리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모델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핑(PING) AS센터 | 택배 수령 방법
수리 난이도 및 부품 재고 여부 등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핑(PING) AS센터에 택배가 접수된 시점을 기준으로 수리 완료까지 3~4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며, 빠르면 3~4일 내, 늦어도 일주일 내 수리된 제품을 택배로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택배 배송 시 스크레치가 날 수 있는 부분은 에어캡 등을 사용하여 최대한 손상이나 파손을 방지하도록 포장되지만, 배송 중에 손상이나 파손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나중에 보상을 받기 위해서는 택배를 받은 후 포장을 개봉하고 제품 상태를 확인하기까지 모든 과정을 동영상이나 사진으로 기록해 두시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