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피토하는꿈 꿈해몽 A to Z(피뽑는꿈/피뽑히는꿈)

728x170

피토하는꿈

 

피가 나오는 꿈은 기본적으로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어떠한 전개를 보이는가에 따라 흉몽이 될 수도 있습니다.

 

피-토하는-꿈-꿈해몽-풀이

 

꿈에서 피는 정신적·물질적으로 소중한 산물을 의미하는데, 전개되는 양상에 따라 일이 성사되거나 큰돈이 생기는 길몽이 될 수도 있지만, 재물이 손실이 있게 되거나 정신적으로 충격이 있게 되는 등 좋지 않은 일이 생김을 암시하는 경고의 의미가 될 수도 있습니다.

 

 

피를 토하는 꿈

 

피를 토하는 꿈은 이후 기분에 따라 길몽이 될 수도, 혹은 흉몽이 될 수도 있습니다.

 

피를 토한 후 답답함이 사라지고 오히려 상쾌한 기분이 들었다면, 그간 얽히고 설켜 있던 일들이 해소됨을 의미하며 좋은 일이 일어날 길운을 상징합니다.

 

 

하지만, 피를 토한 후 불쾌하고 찝찝한 기분에 휩싸였다면 건강에 문제가 생기거나 마음을 짓누르고 건강을 위협할 정도로 심각한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일 수 있어 주의가 요구됩니다.

 

피를-토한-느낌-문제-해소-암시

 

피 뽑는 꿈/피 뽑히는 꿈

 

피가 뽑히는 꿈은 기본적으로 재산상의 손실을 의미합니다.

 

재산상의 손실은 사업 실패가 될수도 있지만, 사기를 당하거나 승진 실패 등 다양한 양상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피가-몸에서-빠져-나가는-꿈-의미-해석

 

피 흘리는 사람을 보고 도망간 꿈

 

꿈에서 자신의 몸에서 피를 흘리면 재물의 손실이 있게 되고, 남이 피흘리는 것을 보면 어떤 일거리에 의해서 재물이 생길 수가 있게 됨을 의미합니다.

 

 

만약 꿈에서 피를 흘리는 사람을 보고 도망 갔다면, 이는 재물이 생길 기회가 왔는데도 잡지 못하고 놓칠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일 수 있습니다.

 

피-흘리는-사람-보고-도망가는-꿈-풀이

 

가래에서 피가 나온 꿈

 

그동안 걱정스러웠던 일이 해결됨을 암시하는 길몽.

 

꿈속에서 가래를 뱉는다는 것은 그동안 쌓인 근심걱정이 해소됨을 의미합니다.

 

꿈에서-가래는-근심-걱정

 

옷에 피가 묻은 꿈

 

 

본인 또는 가까운 가족이나 친구, 지인 등이 사고 혹은 질병으로 고통을 겪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으로, 예기치 않은 사건에 휩싸여 재산상 혹은 신체상으로 손해를 겪을 수 있음을 경고하는 의미가 되기도 합니다.

 

옷에-피가-묻는-꿈-의미

 

다른 사람의 이빨이 빠져 흐르는 피를 본 꿈

 

평소 본인에게 방해가 됐던 사람이 사라져 자신에게는 이득이 되는 상황이 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방해가 되던 인물은 직장 상사가 될 수도 있고, 경쟁 관계에 있던 동료 또는 후배가 될 수도 있으며, 사업을 하고 있다면 경쟁 관계에 있던 기업 혹은 사업체가 되기도 합니다.

 

다른-사람-이빨-빠져-흐르는-피를-본-꿈-의미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