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 이용권 해지
온라인 음악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로는 사용자가 [설정 >> 정보관리 >> 현재 보유 이용권] 페이지에서 언제든 해지를 신청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모바일 FLO 앱)
이용권 정기결제 해지 신청 시 다음 정기 결제일부터 결제가 진행되지 않으며, 사용 중인 정기결제 이용권은 이용권 종료일(혹은 이용권 횟수 소진 시)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기결제 해지예약은 FLO 앱과 PC에서 모두 가능합니다.
플로 해지 관련 Q&A
▶ 플로 이용권 해지 어떻게 하나요?
플로 이용권 해지 신청은 모바일 앱과 PC에서 모두 신청이 가능합니다. 여기서는 FLO 앱을 통해 해지를 신청하는 과정을 다룰 예정입니다. PC의 경우 [이용권 메뉴 > MY > 이용권 관리]를 통해 해지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이용권 해지를 위해 먼저 FLO앱을 실행한 후 계정 로그인합니다. 정상적으로 로그인을 했다면, 메인 화면 우측 상단에 위치한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설정 페이지에서는 곡 재생 및 영상 설정, 저장 설정, 앱 설정 등 앱 이용과 관련된 각종 기능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해지 신청 서비스는 우측 상단에 위치한 [정보관리] 항목에서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정보관리' 페이지로 이동했다면, 화면을 아래로 스크롤 해 내린 후 [현재 보유 이용권]을 클릭, [이용권 해지 예약]을 통해 플로 이용권 해지를 신청합니다. 프로모션 이용권 해지 신청은 혜택 종료 후 정상 결제 기준, 7일 초과 시점부터 가능합니다.
▶ 플로 환불 정책
청약철회(결제 취소)는 이용권 결제일 또는 이용권의 사용 가능일 중 늦은 날로부터 7일 이내 서비스 사용내역이 없는 경우, 고객센터 1599-6034(유료) 또는 1:1 문의를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의 경우라면, 이동통신사 정책에 따라 당월 결제 건에 한하여, 동일한 결제 수단으로 환불 가능합니다. 결제 취소 처리 후에는 결제 수단별, 각 통신사와 신용카드 사의 환불 일정에 따라 진행됩니다.
환불이 가능한 이용권의 경우, 결제 취소처리를 위해 고객센터 1599-6034(유료)로 연락하거나 [환불 요청] 페이지를 통해 환불을 요청 또는 신청할 수 있습니다.
FLO 이용권이더라도 NUGU 앱에서 구매한 이용권은 NUGU 앱에서만 해지할 수 있습니다.(NUGU 고객센터 : 1670-0110) '내가 고른 패키지' 이용권은 SKT에서 제공하는 할인 이용권으로 FLO에서는 해지할 수 없습니다. SK텔레콤 대리점과 내가 고른 패키지 고객센터(1800-0212)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정기결제 해지예약은 결제예정일 이전(결제예정일 최소 2일 전까지)에 완료되어야 합니다. 사용 중인 정기결제 이용권은 해지를 신청하더라도 남아 있는 이용권 종료일까지는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