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

페북 관련성 높은 댓글 설정 1분이면 OK!!

728x170

페북 관련성 높은 댓글

 

페이지 또는 프로필에 댓글 순서 기능을 설정하는 경우 기본적으로 좋아요나 답글이 가장 많은 댓글과 친구의 댓글 또는 인증된 프로필 및 페이지의 댓글, 즉 페북 관련성 높은 댓글이 상단에 표시됩니다.

 

페북-관련성-높은-댓글-설정-방법-안내

 

페이지의 댓글 순서를 해제한 경우 기본적으로 페이지는 댓글을 시간순으로 표시합니다. 모든 페이지 및 인기 있는 공개 프로필의 경우 댓글 순서 기능이 자동으로 설정됩니다. 페북 관련성 높은 댓글 설정은 경로만 안다면 1분 내외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페북 관련성 높은 댓글 설정 방법

 

▣ '더보기' 버튼 클릭

 

페북 관련성 높은 댓글 설정을 위해 먼저 페북에 로그인 한 후 화면에서 더보기(三) 버튼을 클릭합니다.

 

페이스북-전체-메뉴-클릭

 

▣ [설정] 항목 클릭

 

[더보기] 화면으로 이동했다면, 화면을 아래로 스크롤 해 내린 후 [설정과 공개범위>>설정] 항목을 순차적으로 선택합니다.

 


 

[설정] 페이지가 나타나면 공개범위 카테고리에서 [전체 공개 게시물] 항목을 클릭합니다. 해당 항목에서는 공개 게시물에 댓글을 달 수 있는 사람을 관리합니다.

 

페이스북-설정-공개범위-메뉴-클릭
페이스북-전체-공개-게시물-메뉴-클릭

 

▣ 게시물 설정

 

[전체 공개 게시물] 페이지로 이동했다면, [전체 공개 게시물 댓글]을 전체공개로, 댓글 순서는 활성화 해줍니다. 댓글 순서 활성화는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페이스북-게시물-댓글-순서-토글-버튼-클릭

 

▣ 페북 관련성 높은 댓글 확인

 

페북 게시물 댓글 순서는 새 댓글, 관련성 높은 댓글 순, 최근 댓글 순, 모든 댓글 순 등 크게 4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페북 관련성 높은 댓글은 댓글에서 참여가 가장 활발한 댓글을 가장 먼저 표시합니다.

 

 

새 댓글을 선택하면 가장 최근 댓글이 먼저 표시되며 모든 댓글이 표시됩니다. 날짜 오름차순을 선택하면 가장 오래된 댓글이 먼저 표시되며, 모든 댓글을 선택하면 스팸일 수 있는 댓글을 포함한 모든 댓글이 나타납니다.

 

페북-관련성-높은-댓글순-순서-설정

 

페북 Q&A

 

▣ 페이지 역할

 

페이지를 관리하는 역할에는 관리자, 편집자, 댓글 관리자, 광고주, 분석자, 채용 정보 관리자 등 크게 6가지가 있습니다. 관리자만 역할을 할당하고 다른 사람의 역할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를 만드는 사람은 자동으로 페이지 관리자가 되며, 관리자로서 페이지의 외관을 변경하고 페이지 이름으로 게시할 수 있습니다. 여러 사람이 페이지 역할을 맡을 수 있지만 모든 사람은 자신의 페북 개인용 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관리자는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반면, 편집자는 페이지 역할 및 설정 관리에 대한 권한은 없습니다. 댓글 편집자에게는 페이지 역할 및 설정 관리 권한과 함께 페이지 수정 및 앱 추가, 페이지 이름으로 게시물 작성 및 삭제 권한이 제한됩니다.

 

관리자-편집자-권한-안내

 

▣ 내 페이지에서 공유한 게시물을 숨기거나 삭제하면?

 

내 페이지에서 공유한 게시물을 숨기면 페이지에서는 삭제되지만, 페이지의 다른 관리자만 볼 수 있는 페이지의 활동 로그에서는 삭제되지 않습니다.

 

게시물이 이미 공유되었다면 숨긴 후에도 뉴스피드와 검색 등 Facebook의 다른 위치에서 게시물이 공유된 사람들에게 여전히 표시될 수 있습니다.

 

 

내 페이지의 타임라인에서 사진을 숨겨도 페이지의 사진 섹션을 방문한 사람들에게는 사진이 계속해서 표시됩니다. 단, 게시물을 삭제하면 페이지의 활동 로그를 포함하여 해당 게시물이 페이지에서 완전히 삭제됩니다.

 

페이지의 활동 로그를 통해 페이지의 타임라인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활동 로그 리스트에는 페이지에서 숨긴 게시물을 포함한 전체 게시물 및 댓글이 표시되며 삭제된 내용은 표시되지 않습니다.

 

페이스북-로고-이미지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