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토스카드 만드는법/토스카드 발급기준 A To Z

728x170

토스카드 만드는법

 

토스카드는 만 17세 이상이라면 앱을 통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외국인등록증이 있으면 됩니다.

 

토스카드-만드는-방법-안내

 

토스머니는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모두 쓸 수 있고 일반 체크카드 처럼 현금으로 출금할 수 있는 카드입니다. 토스머니카드에 은행계좌를 연결하면 토스머니 잔액 걱정없이 보다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토스카드 만드는법

 

▣ [전체] 메뉴 선택

 

토스머니카드는 토스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토스 앱을 실행한 후 메인 페이지 하단 오른쪽에 위치한 전체(三) 메뉴를 클릭합니다.

 

토스-앱-실행-후-전체-메뉴-클릭

 

▣ [토스머니카드] 선택

 

전체 메뉴 페이지로 이동하면 이벤트 및 보험, 조회, 송금, 계좌 계설, 휴대폰, 신용, 대출, 카드, 투자, 자동차, 부동산, 여행 등의 카테고리로 구분해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화면을 아래로 스크롤 해 내린 후 카드 섹션에서 [토스머니카드] 항목을 클릭합니다.

 

토스머니카드-메뉴-클릭

 

▣ [0.5% 캐시백 받기] 버튼 클릭

 

[토스머니카드] 신청 페이지로 이동했다면, 화면을 맨 하단으로 스크롤 해 내린 후 [0.5% 캐시백 받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토스머니카드-캐시백-받기

 

▣ 카드 색상 선택

 

토스카드는 오로라와 블랙, 실버 등 3종류의 색상으로 나뉩니다. 개인 취향에 따라 색상을 선택한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색상을 선택하면 다음 단계는 영문이름 작성입니다. 해외에서 사용하려면 여권상의 영문 이름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이름 작성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토스머니카드-색상-선택
토스머니카드-영문-성-이름-입력

 

▣ 약관 동의

 

토스카드 발급을 위해서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 토스머니 이용 약관 동의는 필수입니다. 약관을 확인한 후 [약관을 확인했습니다] 버튼을 클릭합니다.

 

토스머니카드-이용-약관-동의

 

▣ 카드 수령 장소 선택

 

토스카드 발급에 대한 약관 동의를 하면 카드를 발급 받을 장소를 기입하는 플랫폼이 나타납니다. 주소는 건물, 지번 또는 도로명으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주소 입력 후에는 본인확인을 위해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를 정확히 입력한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외국인은 외국인등록증 뒷자리를 입력하면 됩니다.

 

토스머니카드-수령-장소-선택
토스머니카드-주민등록번호-뒷자리-입력

 

▣ 비밀번호 입력

 

토스머니카드에 사용할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해당 비밀번호는 ATM 출금 및 카드 정보 변경 등에 사용합니다.

 

토스머니카드-비밀번호-입력-설정

 

▣ 연결할 계좌 선택

 

토스머니카드와 연결할 계좌를 선택합니다. 결제 할 때 토스머니 잔액이 부족하면 5만원 단위로 충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토스카드 신청을 이상없이 진행하면 입력한 주소로 카드가 발송됩니다. 토스카드를 못 받았다면 재발송 신청할 수 있는데, 반송되고 3~5일 후 토스앱-토스머니카드에 재발송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재발송 신청시 주소를 바꾸거나, 수령 방법을 바꿀 수도 있습니다.

 

토스-연결할-계좌-선택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