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고객센터
쿠쿠 제품을 이용하는 고객은 고객센터와 서비스센터를 통해 제품 이상 및 사용문의, A/S 접수, 사용방법에 관한 전반적인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쿠쿠 고객센터를 통해 A/S를 접수하면 쿠쿠 서비스기사가 직접 출장, 방문해 제품을 확인하고 수리를 받을 수 있는 출장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서비스 요금은 부품비와 수리비, 출장비의 합계로 산출 후 부과됩니다.
쿠쿠 고객센터 및 서비스센터 이용시간
쿠쿠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8899번으로, 평일 기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됩니다. 단, 일요일과 공휴일은 상담원 연결이 불가능하며, 토요일은 09:00~13:00까지 단축 운영합니다.
쿠쿠 서비스센터의 운영시간은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가능시간대와 동일합니다. 일요일과 법정공휴일은 휴무이며, 평일 기준 09:00~18:00까지,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운영됩니다. 쿠쿠 렌탈 상담센터 전화번호는 1577-0010번으로 따로 운영됩니다.
쿠쿠 서비스 요금은 부품비와 수리비, 출장비의 합계로 부과됩니다. 출장비는 출장수리를 요구하는 경우에 적용되며, 거리에 상관없이 13,000원을 청구합니다.
쿠쿠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자(구입영수증, 제품보증서)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영수증이나 제품보증서가 없는 경우 유통기한을 감안하여 제조번호를 기준으로 6개월을 추가하여 보증기간을 산정합니다. 쿠쿠 일반제품의 보증기간은 1년이고, 선풍기 등 계절성 제품의 보증기간은 2년입니다.
쿠쿠 무상 A/S기간 연장 관련 Q&A
▣ 무상A/S기간연장을 하면 몇개월 까지 연장 되나요?
무상A/S기간연장 쿠폰으로 기간연장을 하면 구입월을 기준으로 기본으로 제공되는 서비스기간 1년에 추가 6개월이 연장됩니다. 구입월이 명확하지 않으면 제조번호를 기준으로 보증기간이 연장됩니다.
▣ 무상 A/S 기간 연장 방법
제품을 구입하면 제품내에 무상A/S기간연장 쿠폰이 들어 있습니다. 이 쿠폰을 이용하여 무상 A/S 기간연장을 할 수 있습니다.
[쿠쿠전자 홈페이지 > 제품등록 메뉴]를 클릭하고 제품등록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여기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면 무상A/S기간연장 인증번호가 발급되게 됩니다. 인증번호가 발급되는 순간 무상A/S가간이 연장 되며, 무상A/S기간연장을 하면 동시에 제품등록이 되므로 다시 제품등록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무상A/S기간연장 쿠폰이 없는 제품은 무상 A/S 기간연장을 할 수 없습니다. 렌탈제품이나 부속품, 압력패킹, 찜판 등과 같은 기타 상품도 무상AS 기간연장 대상 제품이 아닙니다. 제품구입후 1년이내 제품등록을 해야 하며 1년이 지나면 무상AS 기간연장이 되지 않습니다.
▣ 무상 A/S기간 연장 대상에서 취소될 수 도 있나요?
무상 A/S기간 연장 대상은 A/S 기사님이 방문 시 모델명, 제조번호, 인증번호를 파악하여 최종적으로 판단하며, 부정한 방법으로 무상 A/S기간 연장 인증번호를 취득할 경우 무상 A/S기간 연장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무상 AS기간 6개월 연장은 쿠쿠전자 온라인 회원에게만 주는 혜택으로 회원탈퇴 시 무상 AS기간 6개월 연장 혜택이 취소됩니다. 또한 1년 이상 로그인 기록이 없는 장기 미접속자(비로그인)회원도 개인정보가 파기돼 무상 AS기간 6개월 연장 혜택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회원탈퇴를 하면 무상A/S기간연장을 받을 수 없나요?
쿠쿠 홈페이지 회원탈퇴를 하면 고객의 모든 정보가 삭제되므로 무상A/S기간연장 인증번호 또한 삭제됩니다. 따라서 온라인을 통해서 진행되는 모든 서비스는 회원탈퇴와 동시에 그 효력이 상실 됩니다.
▣ 해외에서 구입한 제품도 무상A/S기간이 연장되나요?
무상 A/S 가간연장은 국내용 제품에만 적용이 되며 해외에서 구입한 제품은 해외서비스 기준에 의해 서비스가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쿠쿠전자 홈페이지 > 고객서비스 > 해외서비스 안내]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