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홍아르더 가격표
기분전환이 필요할 때, 혹은 중대한 결심이 필요할 때, 또는 색다른 느낌을 연출하고 싶을 때 등 머리를 손질하고 싶은 생각은 언제든 느낄 수 있지만, 아무에게나 내 소중한 머리를 맡길 순 없다.
때문에 주위 지인들에게 수소문하기도 하고 후기를 읽어본다던지, 그도 아니면 늘 자주가던 곳으로 발길이 향한다. 믿고 맡길 수 있는 곳을 찾았다면 다음 문제는 가격!! 차홍아르더는 원장, 부원장, 실장, 디자이너 등 머리를 만지는 직급에 따라 가격이 달라진다.
차홍아르더 가격표 [1] 커트 드라이
기분전환이나 중대한 결심을 했을 때 가장 많이 선택하는 커트!!
차홍아르더 지점마다 차이는 있지만 보통 원장이나 부원장이 커트를 할 경우 대략 가격이 55,000원 정도한다. 실장과 디자이너는 각각 머리 손질 비용으로 44,000원과 33,000원을 받는데, 디자이너를 지목하는 것도 가능하다. 하지만 대기인원이 있거나 예약이 있을 경우 기다려야 할 수도 있으며, 경우에 따라 손질을 못 받을 수도 있다.
드라이만 받는 경우라면 커트보다는 비용이 저렴하다. 하지만 가격이 상대적으로 저렴할 뿐 생각하기에 따라 비싸게 느낄 수도 있는데, 어설프게 머리를 망치기 보단 실력있는 곳에서 내가 원하는 머리를 할 수 있다면 이도 아깝지 않다.
원장이나 부원장이 드라이해 줄 경우 비용은 3,3000원 정도. 실장과 디자이너는 각각 28,000원과 25,000원 정도면 드라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차홍아르더 가격표 [2] 염색 부분펌
염색은 부위와 머리길이 등에 따라 가격이 달라진다. 뿌리나 숏 염색은 가격이 110,000원 정도이고 단발은 140,000원 정도의 비용이 든다.
미디움과 롱은 가격이 각각 160,000원과 180,000원 정도인데, 염색 비용에 커트비용은 포함되어 있지 않다. 만약 커트가 필요한 경우 비용은 추가될 수 있다.
부분펌도 염색과 마찬가지로 머리손질 비용에 커트비용이 포함되어 있지 않다.
앞머리펌의 가격은 80,000원 정도이고, 뿌리볼륨펌과 앞+뿌리볼륨펌은 각각 100,000원과 120,000원 가량의 비용이 든다. 뿌리매직은 비용이 180,000원 정도이다.
차홍아르더 가격표 [3] 듀펌 코튼펌
듀펌과 코튼펌은 머리를 만지는 직급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는데, 곱슬 추가 시 70,000원의 비용을 펌 손질과는 별도로 더 지불해야 한다.
듀펌은 구레나룻을 꽂는 라인보다 좀더 깔끔하게 라인을 딴 숏컷으로, 시크하고 단아함을 어필할 수 있다. 원장 또는 부원장이 손질할 경우 비용은 190,000원이고 실장과 디자이너는 각각 17만원과 15만원 가량을 염두해 두는 것이 좋다.
코튼펌은 볼륨과 함께 네츄럴한 컬들이 믹스 되어있는 사랑스런 숏컷펌 스타일로, 앞머리 없는 숏컷도 세련되고 멋지지만, 앞머리 있는 풀뱅의 숏컷스타일 또한 매력있다.
듀펌과 코튼펌의 가격은 보통 동일하다. 원장 또는 부원장이 손질할 경우 비용은 19만원, 실장과 디자이너는 가격이 각각 17만원과 15만원 정도이다. 곱슬 추가 시 7만원의 비용이 더 든다.
차홍아르더 가격표 [4] 그외 가격
차홍아르더에서는 커트와 드라이, 듀펌, 코트펌 외에도 레이스펌, 이지펌, 모즈펌, 라인펌, 타미펌 등 다양한 헤어를 연출할 수 있다.
레이스펌은 어깨까지 길러온 머리에 답답함을 느낀 경우 많이 고려하는 스타일로, CS컬을 베이스로 볼륨감 있는 텍스쳐웨이브가 믹스돼 있는 스타일이다. 밝을수록 텍스쳐, 웨이브를 더 잘 표현할 수 있기 때문에 어두운 계열의 컬러보단 밝은컬러로 연출하는게 더 좋다.
원장과 부원장이 레이스펌을 연출해 줄 경우 비용은 26만원 정도이고, 실장과 디자이너는 가격이 대략 24만원과 22만원 정도를 염두해 두는 것이 좋다.
보니펌은 전체적으로 동글동글한 타입의 디자인으로 소녀스럽고 풍성한 볼륨감을 원하는 이들이 많이 선택하는 스타일이다. 시스루뱅, 커튼뱅과 같은 앞머리와도 잘 어울리며 리볼륨펌으로 두피 쪽에 볼륨감을 가득 채워주면 얼굴을 작아 보이게 해주는 효과도 낼 수 있다.
보니펌 가격은 원장과 부원장이 머리를 손질해 줄 경우 26만원 정도이고, 실장과 디자이너의 머리 손질 비용은 각각 24만원과 22만원 정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