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주니어 리딩튜터 답지 다운로드 100% 성공!!(feat. 주니어 리스닝 튜터 답지)

728x170

주니어 리딩튜터 답지

 

우리나라 교육열은 세계적으로도 높다고 알려져 있다. 조사에 따르면 자녀의 기대교육 수준에 대한 항목에 90.7%가 4년제 대학교 이상에 응답했으며, 박사 이상을 기대한다고 응답한 비율도 10.7%에 달했다.

 

주니어-리딩튜터-답지-다운로드-방법-안내

 

주니어 리딩튜터는 초등학생과 중학생을 대상으로 출신된 교재로, 영어 독해 기본기를 다지고 육익한 정보를 쏙쏙 채워주는 배경지식 및 재미있는 읽을거리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인기가 높다. 스타터와 레벨 1, 2, 3, 4로 나뉘어져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정답 및 해설, MP3 파일 등의 학습자료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주니어 리딩 리스닝 튜터 답지 다운로드 받는 방법

 

주니어 리딩 및 리스닝 튜터 답지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사이트 및 블로그는 여러곳이 있다. 하지만 아무곳에서나 파일을 다운로드 받는건 위험하다.

 

파일 다운로드 시 바이러스 감염 등의 위험이 있기 때문이다.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때는 안전한 파일인지를 세심히 판단해야 한다. 주니어 리딩 및 리스닝 튜터 답지를 다운로드 받는 가장 안전한 방법은 교재를 편찬하는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받는게 좋다.

 


 

▣ 홈페이지 접속

 

주니어 리딩 및 리스닝 튜터 교재를 편찬하는 곳은 NE Books로, NE능률 교재 부가 학습 사이트 라는 정식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다.

 

NE Books 공식 홈페이지는 포털 등에서 'NE Books' 키워드 검색을 통해 누구나 손쉽게 Search해 접속할 수 있다.

 

ne-books-웹사이트-포털-검색

 

▣ 교재 검색

 

사이트에 접속했다면 교재 검색을 위해 먼저 교재 검색을 위해 검색 플랫폼에 '주니어 리딩튜터' 키워드를 입력한 후 돋보기 모양의 검색 아이콘을 누른다.

 

 

주니어 리스닝 튜터 답지를 다운로드 받을거라면 검색란에 '주니어 리스닝 튜터' 키워드를 입력하고 검색하면 된다. 교재 상세명, 예를 들어 '주니어 리스닝튜터 기본' 또는 '주니어 리스닝튜터 완성' 등으로 검색해도 무방하지만, '주니어 리스닝 튜터'만 입력해도 리스트에서 교재를 선택할 수 있어 큰 상관은 없다.

 

ne-books-주니어-리딩튜터-교재-검색

 

▣ 교재 선택

 

검색이 완료되면 키워드에 해당하는 교재가 리스트 형식으로 표시된다. 교재는 최신 개정본이 맨 먼저 나타나는데, 이전 교재도 목록에서 찾을 수 있다.

 

답지를 다운로드 받고자 하는 교재를 찾았다면 해당 교재명을 클릭한다.

 

주니어-리딩튜터-교재-검색-결과-확인

 

▣ 학습자료 확인

 

다른 사이트의 경우 정답 및 해설, MP3 파일 등을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필요로 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NE Books 교재의 학습자료는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필요로 하지 않아 사용이 편리하다.

 

 

교재 상세정보 화면으로 이동했다면 화면을 아래로 스크롤 한 후 '학습자료 다운로드' 섹션에서 정답 및 해설 카테고리를 선택, '학습자료 이용' 버튼을 순차적으로 누른다. MP3 파일 다운로드 받는 방법도 동일하다.

 

ne-books-주니어-리딩튜터-정답-해설-학습자료

 

▣ 파일 다운로드

 

학습자료 이용 버튼을 누르면 해당 교재의 답지가 나타난다. 이 상태로도 정답 및 해설 확인은 가능하다. 하지만 답지를 볼때마다 해당 경로를 계속해 누르고 들어가는 것은 시간도 다소 소요되고, 불편할 수 있다.

 

이같은 불편함을 해결할 수 있는 방안이 파일로 다운로드 받는 방식이다. 화면 상단에 마우스를 가져가면 반투명 색깔의 검은바(Bar)가 내려오는데, 오른쪽에 표시된 화살표 모양의 아이콘을 누르면 파일이 다운로드 된다.

 

 

파일 저장 팝업창이 뜨면 파일명과 파일 저장 위치를 지정한 후 '저장' 버튼을 눌러주기만 하면 된다. 단, 해당파일은 온라인 접속을 통해 열리는 형식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인터넷이 원활하지 않거나 인터넷 접속이 끊긴 경우 파일 접속이 제한될 수 있다.

 

주니어-리딩튜터-답지-열람
주니어-리딩튜터-답지-로컬pc-저장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