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

인스타 아이디 바꾸기/변경 방법 A to Z

728x170

인스타 아이디 바꾸기

 

인스타 아이디는 계정 로그인 후 [프로필 수정] 페이지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인스타-아이디-바꾸는-방법-안내

 

인스타 아이디는 14일 이내에 2번 이상 변경할 경우 수정이 제한될 수 있어 기간 내 여러 번에 걸쳐 반복적으로 변경하지 않게 주의가 필요합니다.

 

 

인스타 아이디 바꾸기/변경 방법

 

▣ [프로필 수정] 메뉴 선택

 

인스타 아이디 바꾸기/변경을 위해 먼저 인스타그램 앱에 로그인 한 후 프로필 페이지에서 [프로필 수정] 메뉴를 탭합니다.

 

 

화면 우측 하단에 위치한 프로필 사진을 클릭하면 내 프로필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프로필-수정

 

▣ Username 변경

 

인스타 아이디 바꾸기/변경을 위해서는 'Username'을 수정해야 합니다.(Name은 프로필, 소개말로 표시되는 이름입니다.)

 

영문과 일부 특수문자(. / _)로 인스타 아이디 이름을 조합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 아이디 바꾸기/변경을 완료했다면, 우측 상단 체크 표시 마크를 클릭해 수정을 마무리 합니다.

 

프로필-유저-이름-변경

 

웹에서 내 인스타그램 프로필과 사진을 볼 수 있는 사람은?

 

게시물을 전체 공개로 설정하면 누구나 웹에서 내 프로필을 열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시물을 비공개로 설정했다면? 인스타그램에 로그인 되어 있고 내가 승인한 팔로워만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Instagram)에서 내가 사진에 좋아요를 누르거나 다른 사람이 내 사진에 좋아요를 누른 것을 볼 수 있는 사람은?

 

사진에 좋아요를 누르면 해당 게시물을 볼 수 있는 모든 사용자에게 표시됩니다.

 

인스타그램-게시물-좋아요-클릭

 

팔로워도 내가 '좋아요'를 누른 사진 아래에서 좋아요 수와 관계없이 내 이름을 볼 수 있습니다(예:[내 사용자 이름]님 외 12명)

 

좋아요 수가 4개가 넘으면 좋아요 수와 함께 팔로우하는 사용자 중 해당 사진에 좋아요를 누른 사용자 이름도 사진에 표시됩니다.

 

 

계정을 비공개로 설정한 경우라면? 승인된 팔로워만 좋아요와 댓글을 포함한 내 게시물을 볼 수 있습니다.

 

공개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면 모든 사람들에게 공개되고 게시물 아래에 내 사용자 이름이 클릭 가능한 상태로 표시되지만 내 게시물은 승인된 팔로워만 볼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계정-비공개-설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