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운영시간 Q&A

728x170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웅진코웨이-고객센터-전화번호-운영시간-안내

 

웅진코웨이 고객센터는 A/S 및 이전설치 접수 및 정기점검/일반 문의/불편 접수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세금계산서와 정보변경, 수납 문의에 대한 업무도 함께 지원하고 있습니다.

 

 

웅진코웨이의 현재 사명은 '코웨이'로, 정수기 및 공기청정기 외에도 연수기, 비데, 침대 매트리스, 침대 프레임, 안마의자, 전기레인지, 소파 등 다양한 상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웅진코웨이-고객센터-업무-안내-이미지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이용 Q&A

 

▶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운영시간

 

웅진코웨이는 유선 상담 고객센터와 카카오톡 고객센터, 홈페이지를 통한 1:1 문의 등 크게 3가지 유형의 상담/문의 창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5200번으로, 상담 가능 시간은 평일 기준 오전 09:00시부터 오후 18:00시까지 입니다.(토요일 09:00~14:00/공휴일·일요일 09:00~16:00)

 

웅진코웨이-고객센터-상담-가능시간-안내-이미지

 

카카오톡 고객센터는 평일 기준 오전 9시부터 오후 18시까지만 운영됩니다.(A/S 및 이전 설치 접수 등의 일반 상담 가능, 카카오톡 계정 연결 후 이용)

 

 

쿠첸 관련 A/S 접수는 1577-2797번으로 전화하면 바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A/S 및 이전설치 접수 ARS 코드는 01번이며, 제품 사용기간과 관련된 일반 문의는 03번 코드를 이용하면 됩니다.

 

쿠첸-고객센터-전화번호-안내

 

▶ 미납 시 연체이자

 

신규로 주문을 하거나 멤버십에 가입한 경우 납기 이후 월말이 경과하여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았다면 원금 기준 2%의 연체 이자가 부과됩니다.

 

 

렌탈료는 후불제이며, 소유권이 도래되는 달에는 렌탈료가 두번 청구됩니다.(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 사용한 금액과 당월 소유권이전 시점까지 정산된 금액이 청구)

 

미납-연체이자-원금기준-금리

 

▶ 렌탈 제품의 소유권 이전 시점 도래 안내

 

렌탈 제품을 5년 간 사용한 후에는 제품의 소유권이 사용자에게 이전됩니다. 소유권 이전 시점이 되면, 소유권 이전 후 멤버십에 가입하여 더 저렴한 월회비로 기존처럼 코디서비스를 받거나 신상품을 할인된 금액으로 렌탈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매트리스 렌탈의 경우 5년 / 6년 두 가지 렌탈 기간이 존재하며, 렌탈 기간 종료 후에도 기본적으로는 소유권이 이전 되지 않습니다.

 

매트리스-렌탈-기간

 

매트리스 렌탈 제품의 소유권 이전을 받기 위해서는 5~10만원 가량을 납부해야 합니다. 자세한 상담은 웅진코웨이 고객센터(☎1588-5200)로 전화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매트리스-렌탈-제품-소유권-이전-납부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