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재발급
우리카드 이용자는 카드를 분실하거나 소지한 카드가 훼손되어 사용이 불가한 경우 공식 앱 또는 홈페이지, 영업점, 우리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재발급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영업점 및 고객센터를 통한 카드 재발급은 영업시간 내에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반면, 우리카드 홈페이지 및 스마트앱을 통한 카드 재발급 신청은 365일 08시~23시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우리카드 재발급 신청 ① 영업점 방문
영업점 방문을 통한 우리카드 재발급 신청은 은행 영업시간인 09시부터 16시(평일) 사이에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카드를 최초로 발급 받은 지점이 아니라도 모든 지점에서 카드 재발급 신청 가능)
우리카드 재발급 신청을 위해서는 본인 확인을 위해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을 필수로 지참해야 하며, 본인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카드 재발급 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재발급 후에는 기존 카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우리카드 재발급 신청 ② 우리카드 고객센터 연결
재발급 신청은 우리카드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9955번이며, 상담 가능 시간은 영업일 기준 오전 09시부터 오후 18시까지 입니다.
▶ ARS 연결 1588-9955 전화연결 >> 1. 개인 >> 8. 카드 재발급, 비밀번호 변경 또는 0. 직원연결(카드 분실 신고 및 승인은 365일 24시간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우리카드 재발급 신청 ③ 앱/홈페이지 이용
우리카드 앱 및 홈페이지를 통한 카드 재발급 신청은 365일 08시~23시까지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재발급은 분실재발급과 카드 훼손에 의한 훼손재발급이 있으며, 훼손재발급의 경우 새카드 사용전까지 기존카드로 카드이용이 가능합니다.
1) 우리카드 홈페이지 나의 카드 → 분실신고/재발급/해지 → 분실재발급 신청/훼손재발급 신청
2) 스마트앱 고객센터 → 카드재발급신청 → 분실카드재발급 신청/훼손카드재발급 신청

Questions 사용하고 있는 우리카드 유효기간이 얼마 남지 않은 경우 자동으로 발급해서 보내주나요?
Answer 소지하고 있는 우리카드 유효기한이 도래했다고 해서 모든 이용자가 자동으로 재발급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카드 이용 및 대금 납입, 연체 등의 기준에 의해 카드의 계속 사용이 적합하다고 인정되는 이용자에게만 유효기한이 변경된 새로운 카드를 발급하고 있으며, 기준을 만족한 경우 카드배송전 자동갱신대상 선정여부를 사전에 고지해 줍니다.

우리카드 갱신을 원하지 않는다면 자동갱신대상자 선정 고지후 다음달 말일까지 우리카드 상담센터(☎ 1588-9955)로 연락하면 자동발급에서 제외됩니다.
내부기준에 의하여 자동으로 갱신발급이 되지 않는 경우 우리카드 상담센터를 통해 자동갱신발급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