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오투 통합과학 답지 다운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728x170

오투 통합과학 답지

 

오투 통합과학 답지는 여러 사이트와 블로그에서 공유하고 있지만, 가장 안전하게 다운로드 받는 방법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 받는 것입니다.

 

오투-통합과학-답지-다운로드-방법-안내

 

오투 통합과학 답지를 제공하고 있는 공식홈페이지는 비상(visang) 교재로, 로그인 및 회원가입 없이도 누구나 경로만 알고 있다면 답지를 다운로드 받는데 제약을 받지 않습니다. 오투 통합과학 답지는 PDF 파일로 다운로드 되며, 정오표도 한글파일로 제공됩니다.

 

 

오투 통합과학 답지 다운로드

 

▣ 홈페이지 접속

 

오투 통합과학 답지를 위해 먼저 비상교재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비상교재 공식홈페이지는 포털 등에서 '비상 교재' 키워드 검색을 통해 Search가 가능합니다.

 

비상교재-웹사이트-홈페이지-검색

 

▣ 교재 검색

 

비상교재 홈페이지에 접속했다면, 교재 검색을 위해 검색창에 '오투 통합과학' 키워드 입력 후 돋보기 모양의 검색 아이콘을 클릭해 줍니다.

 


 

검색이 완료되면 교재/교과서 검색결과에 오투 통합과학 교재가 미리보기 형식으로 표시됩니다. 교재를 클릭합니다.

 

비상교재-오투-통합과학-교재-검색
교재-검색-결과-확인

 

▣ 오투 통합과학 답지 다운로드

 

교재목록으로 이동하면, 교재에 대한 상세정보가 표시되어져 있습니다. 이 중 오투 통합과학 답지는 [정답과 해설] 버튼을 클릭해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오투 통합과학 답지는 PDF 파일 양식으로 다운로드 되며, 기본적으로 로컬 PC의 '다운로드' 폴더에 저장됩니다. 정답과 해설은 PDF 파일로 제작되어있으므로 Acrobat Reader를 설치하면 보다 편하게 답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Acrobat Reader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오투-통합과학-정답과-해설-메뉴-클릭
오투-통합과학-답지-미리보기

 

비상교재 홈페이지 이용시 알아둘 점

 

오투 통합과학 답지는 로그인 및 회원가입 없이도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다만, 보다 다양한 정보를 이용하고 싶다면 비상교재 회원가입을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비상교육 사이트에서 다양한 활동을 통해 날개 포인트를 적립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상교육 사이트의 회원으로 가입한 모든 신입 회원을 대상으로 날개 1,000개가 적립되며, 독자 엽서를 작성한후 우편으로 보내면 모든 회원에게 날개 500개를 적립해 줍니다.

 

 

단, 교재 설문참여에 따른 날개 지급은 1년간 총 10회로 제한되는데, 최대 5,000원까지 적립이 가능합니다. 비상교육에서 매월 선정하는 우수 교재 사용후기에 당선되면 날개 3,000개가 지급되며, 우수작에 채택되면 적립액이 2,000개 입니다.

 

적립된 날개는 현금으로 바꿔주지는 않습니다. 날개는 비상교재 사이트 안의 컨텐츠를 이용하거나 교재를 구입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상교재-포인트-날개-사용

 

비상교재에서 제공된 날개는 친구에게 선물하거나 받을 수 없습니다. 비상교재 사이트를 탈퇴하면 가지고 있던 날개에 대한 정보가 모두 삭제됩니다. 따라서 회원 탈퇴 시 충분히 생각해본 후 결정하는게 좋습니다.

 

날개광장의 날개게임 공간에서 나의 이번 달 출석 일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룰렛을 돌려야만 출석체크가 되는데, 룰렛을 돌리고 출석체크 이벤트로 보너스 날개도 제공됩니다.

 

 

검정 교과서는 교과부에서 제시한 검정 개발 시스템을 통과한 교과서로서, 합격한 후에는 '한국검정교과서협회'라는 곳에서 일괄적으로 책임지고 제작과 배포를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교과서를 추가로 구입하고자 한다면, 한국검정교과서협회 사이트에서 구입 가능 매장을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으로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교사용 지도서도 www.ktbook.com(한국검인정교과서) 사이트에서 구입할 수 있지만, 구입 자격(학교 선생님)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한국-검인정-교과서-협회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