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오버워치 부계정 만들기 A to Z(오버워치 계정 2개)

728x170

오버워치 부계정 만들기

 

오버워치 부계정 만들기의 핵심은 크롬(Chrome) 확장프로그램 VPN을 이용해 해외계정을 만들어 오버워치 계정을 2개 이상 운용하는데 있습니다.

 

오버워치-부계정-만드는-방법-안내

 

크롬 확장프로그램 다운로드 및 설치는 무료입니다. VPN 프로그램을 따로 치해도 무방하지만 크롬에서는 확장프로그램 지원을 통해 보다 사용을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버워치 부계정 만들기

 

▣ 크롬 웹 스토어로 이동

 

네이버나 다음, 구글 등 포털에서 '크롬 웹 스토어' 키워드를 검색한 후 검색된 링크를 클릭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크롬-웹스토어-홈페이지-검색

 

▣ VPN 프로그램 다운로드 및 설치

 

웹 스토어로 이동했다면, 'VPN'을 검색한 후 'Chrome에 추가' 버튼을 클릭, 확장 프로그램 다운로드 및 설치를 진행합니다.

 


 

여기서는 'Stark VPN - Unlimited VPN Proxy' 프로그램 설치 후 예시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동기화 사용' 화면이 나오면 'X'를 누릅니다.

 

크롬-웹스토어-stark-vpn-추가
stark-vpn-크롬에-추가됨

 

▣ 국가선택

 

Stark VPN 프로그램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방패모양' 아이콘을 클릭한 다음 국가를 선택합니다. 여기서는 United States(미국)을 선택해 진행할 예정입니다.

 

stark-vpn-국가-선택

 

▣ 블리자드 홈페이지 접속

 

Stark VPN을 미국 계정으로 진행했다면, 해당 국가의 블리자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stark-vpn-블리자드-홈페이지-접속

 

▣ 계정만들기

 

Stark VPN 프로그램이 실행중인 상태에서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위치한 [내계정] 메뉴를 선택한 후 무료 회원가입 절차를 진행합니다.

 

 

Stark VPN 프로그램이 정상작동 중이라면, 국가가 자동으로 해당 국가(미국)로 선택됩니다. 이메일주소는 해외 구글 계 정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계정-무료-회원-가입

 

▣ 오버워치 시디키 등록

 

메일을 정상 등록했다면, 인증메일이 발송됩니다. 인증링크를 클릭하면 계정인증이 진행됩니다.

 

 

이메일 인증을 하지 않더라도 시디키만 있다면 실행되는데는 큰 무리가 없습니다.

 

인증메일-오버워치-시디키-등록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