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라이프케어포탈
엘지라이프케어포탈(LG라이프케어)은 LG그룹 임직원 및 고객사만을 대상으로 한 복지 사이트로, 일반인은 이용이 제한됩니다.
다만, 임직원 가족은 이용이 가능합니다. 엘지라이프케어포탈은 PC를 통해서도 이용이 가능하지만, 'LG라이프케어' 어플 설치를 통해 모바일에서도 간편하게 임직원 혜택으로 상품 구매가 가능합니다.
엘지라이프케어포탈 바로가기
엘지라이프케어포탈의 옛이름은 LG nara로, LG 라이프케어로 통합 운영되고 있습니다.
엘지라이프케어포탈 홈페이지는 네이버나 다음, 구글 등 포털에서도 키워드 검색을 통해 홈페이지 Search가 가능합니다.
엘지라이프케어포탈은 LG 임직원만 접속할 수 있는 폐쇄몰로, 회원가입 시 필수로 임직원 인증절차를 진행해야 합니다.
엘지라이프케어포탈 최초 접속(로그인)시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해 가입절차를 진행합니다.
엘지라이프케어포탈 가입절차는 약관동의 >> 본인(임직원) 인증 >> 개인정보 입력 등의 과정을 거쳐야 최종적으로 가입이 완료됩니다.
본인인증은 회사메일로 전송되는 인증번호 확인을 통해 이뤄집니다.
수분이 지나도 인증메일이 수신되지 않을 경우 다시 한번 '인증메일 발송' 버튼을 클릭합니다.
회사메일로만 인증번호가 발송되며, 메일주소를 잘못 입력했거나 인증번호를 제대로 입력하지 않으면 다음 스텝으로의 진행이 불가합니다.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을 경우 비밀번호 초기화를 통해 비밀번호를 재발급 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초기화는 회사메일, 생년월일, 이름 등 개인정보 확인 후 발급방법을 선택하면 재발급이 진행됩니다. 다만, 개인정보 확인이 되지 않으면 이후 과정 진행이 어렵습니다.
만약 회사메일 및 생년월일, 이름 등의 정보를 제대로 입력했음에도 비밀번호 초기화가 진행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에 문의해 문제 해결 요청을 해야 합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61-4892번입니다. 주말 및 공휴일은 상담원 통화가 불가하며, 평일 기준 09:00~18:00시까지 운영됩니다.
엘지라이프케어포탈 이용방법
엘지라이프케어포탈은 다른 여타의 쇼핑몰과 이용방법이 동일합니다.
엘지라이프케어포탈은 임직원 복지 사이트기 때문에 보다 저렴하게 상품 구입이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며, 지급되는 복지포인트를 물품 구입 결제때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LG 복지포인트는 7월 1일 기준 연간 1,000,000 Point(100만원 상당)를 지급합니다. 7/1 지급된 포인트는 익년도 6/30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기한까지 사용하지 않은 잔여 부분은 2회 한해 2년간 이월이 가능하기 때문에 총 3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선입선출 원칙 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