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에이블리 고객센터 전화번호/상담 운영시간 [에이블리 이용편]

728x170

에이블리 고객센터

 

 

패션 애플리케이션이자 온라인 쇼핑몰인 에이블리는 패션 애플리케이션 순위에서 상위권을 차지할 정도로 수요가 꽤 큰편이며,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업체 중 하나입니다.

 

 

마켓부터 쇼핑몰까지, 에이블리 앱에서는 매일 5,000개 이상 업데이트되는 신상을 만나볼 수 있으며, 2020년에는 런칭 2년만에 누적거래액 2,000억을 돌파하며 계속해 기록을 갱신중입니다.

 

 

에이블리 이용 Q&A

 

▶ 에이블리 고객센터/상담 가능 시간

 

에이블리는 고객 분만 및 문의에 대한 답변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지원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에이블리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국번없이 1833-8021번 입니다.(카카오톡으로도 문의 가능)

 


 

에이블리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10:00~18:00)이며, 점심시간은 12:30~13:30분까지 1시간 가량입니다. 점심시간은 상담원 휴식 시간으로, 연결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에이블리 배송기간

 

에이블리에서는 상품별 상세페이지에서 최근 1개월 평균 배송일을 확인할 수 있으며, 주말 및 공휴일을 제외하고 3~7일 내 배송완료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다만, 주문량에 따라 평균 배송일보다 3~4일 정도 기간이 더 소요될 수 있으며, 재고를 쌓아두지 않기 때문에 매일 입고되는 수량이나 현황에 따라 기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급하게 상품이 필요한 경우 [주문내역 - 주문상세 - 해당 상품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원하는 날짜에 제품을 받을 수 있는지 문의 필요)

 

 

▶ 에이블리 배송지 변경

 

이미 주문을 마친 상태에서 배송지를 바꾸고 싶다면 배송 주체를 먼저 확인해야 합니다. 마켓 자체배송상품은 주문한 마켓 고객센터에 문의해야 합니다.

 

 

에이블리 직접 배송상품은 주문 당일 오후 2시 이전까지 에이블리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정상적으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다만, 상품 준비 여부 및 배송 상태에 따라 배송지 변경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에이블리 교환/반품 절차

 

상품을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의 상품은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교환은 고객센터나 [주문내역 - 주문 상세]에서 교환 문의를 통해 처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주문내역 - 주문 상세] 페이지에서 반품 접수도 가능합니다. 배송지가 같은 상품은 함께 처리가 가능하지만, 반품 배송지가 다르다면 반품 배송지 별로 접수해야 합니다.

 

 

불량 및 오배송의 경우에는 배송비가 발생하지 않지만, 이외에는 배송비를 부담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교환 및 반품에 소요되는 배송비(최초 배송비+교환/반품 배송비)는 기본 5,000원 입니다.

 

부분반품은 반품 배송비만 청구되며, 비용은 2,500원입니다. 다만, 제주 또는 산간 지역은 교환 및 전체 반품의 경우 11,000원, 부분반품은 5,500원의 배송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