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

애플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운영시간 [애플 이용편]

728x170

애플코리아 고객센터

 

 

애플코리아 고객센터에 문의하는 방법은 온라인을 이용하는 방법과 유선으로 연락하는 방법 등 크게 두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온라인 문의 시 미리 마련된 카테고리에 질문 내용과 관련된 주제가 없는 경우 전화상담과 채팅 상담 중 하나를 택일 해 상담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대기시간은 이용 고객 수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평균 2분 이하)

 

 

애플코리아 이용 Q&A

 

▶ 애플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에 대해 알고 싶어요!!

 

애플코리아 고객센터의 대표 전화번호는 080-333-4000번입니다. 운영시간은 평일(월요일~금요일) 기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입니다.(주말에도 서비스 지원)

 

 

무료 전화번호는 유선 전화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휴대전화로 전화를 걸 경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애플코리아 본사 전화번호는 02-6712-6700번입니다.

 

 

▶ 애플 무상수리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애플 아이폰 하드웨어 제품의 보증 기간은 최종 사용자인 구매자가 최초로 소매 구입한 날로부터 2년입니다. 단, 배터리 및 최초의 포장에 들어 있던 액세서리의 보증 기간은 1년입니다.

 

 

iPad, iPod 또는 HomePod 하드웨어 제품 및 최초의 포장에 들어 있던 Apple 브랜드 액세서리의 보증 기간은 최종 사용자인 구매자가 최초로 소매 구입한 날로부터 1년으로 합니다.(현시점 기준 정책)

 

 

▶ 애플 제품 수리를 맡길 때 주의할 점이 있나요?

 

애플 보증 서비스를 위해 제품을 맡기거나 보내기 전에 저장 매체에 저장된 콘텐츠의 백업 및 사본을 별도로 보관하고, 보호하고자 하는 모든 개인정보를 삭제하고, 모든 보안 비밀번호를 파기해야 합니다.

 

 

보증 서비스 도중 저장 매체의 콘텐츠가 삭제되고 재포맷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서비스받은 제품의 저장 매체 또는 기타 부품에 수록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데이터 또는 기타 정보의 손실에 대해서는 고객센터 또는 서비스센터 등을 통해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보증 서비스 후 제품의 상태는 구입 당시 공장초기화 상태로 돌아간다고 보면 됩니다. 구입 이후 버전 업데이트가 있었다면, 제품에는 적용 가능한 업데이트가 적용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또는 서비스센터에 제품을 맡기는 경우 보증 서비스의 일환으로 시스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설치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해당 애플 제품의 시스템 소프트웨어를 이전 버전으로 복구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인해 기존에 설치된 제3자 응용 프로그램이 호환되지 않거나 애플 제품과 연동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기타 모든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데이터 및 정보의 재설치에 대한 책임은 개인에게 있습니다.

 

기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데이터 및 정보의 복구 및 재설치는 서비스 보증 적용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