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뮤직 해지

애플뮤직 해지 시 환불(결제 취소)는 애플 고객 지원 센터에 직접 전화해서 요청해야 하며, 환불이 승인될 경우 환불 금액은 해당 항목을 구입할 때 사용한 것과 동일한 결제 방법으로 환불됩니다.
애플 고객 지원 센터 전화번호는 080-333-4000번이며, Apple지원에서 'iTunes 및 Apple Music' 내 '환불문의'를 입력하면, 이메일 지원도 가능합니다.(결제번호 사전 확인 필요)

애플뮤직 해지 방법 A to Z
▣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폰과 아이폰의 애플뮤직 메뉴 구성은 서로 차이가 있으며, 이 때문에 해지에도 접근 경로가 다릅니다.
현재 소유하고 있는 휴대폰이 안드로이드폰인 경우 애플뮤직 해지를 위해 먼저 애플뮤직 앱에 로그인 한 후 우측 상단에 위치한 더보기(●●●) 아이콘을 클릭한 다음 [계정] 항목을 탭합니다.

'계정' 페이지로 이동했다면, 구독 카테고리 내 [멤버십 관리] 항목을 클릭합니다.

멤버십 관리 페이지에서는 현재 이용 중인 이용권 및 종료 날짜, 요금 정보가 상세히 표시 되어져 있습니다.
애플뮤직 해지는 [취소] 버튼을 클릭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취소 시 서비스가 즉시 종료됩니다.

▣ 아이폰
현재 소유하고 있는 휴대폰이 아이폰이라면, 애플뮤직 앱에 로그인 한 후 화면 하단 메뉴에서 [For You] 카테고리를 선택합니다.
'For You' 페이지로 이동했다면, 화면 우측 상단에 위치한 프로필 아이콘을 탭합니다.

'계정' 페이지에서 [구독 관리] 항목을 탭합니다.

'구독 수정' 페이지로 이동하면 안드로이드폰과 마찬가지로 현재 사용중인 이용권 정보와 함께 [취소] 버튼을 찾을 수 있습니다.
[취소] 버튼을 탭하면 애플뮤직 해지가 완료되며, 제공 서비스는 종료됩니다.

애플뮤직 해지 시 다운로드하거나 보관함에 추가한 모든 음악이 제거됩니다.
휴대 전화로 대금을 결제한 경우 명세서에 환불 항목이 표시되기까지 최대 60일이 소요될 수 있으며 처리 시간은 이동통신사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