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아이코스 AS센터 보증기간/교환 및 환불 정책

728x170

아이코스 AS센터

 

아이코스 제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고객서비스센터 080-000-1905번으로 전화를 하거나 아이코스 AS센터를 직접 방문해 제품 이상에 대한 확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코스-as센터-보증기간-안내

 

보증 기간 동안 제품 하자 발생 시에는 동일 제품으로 무상 교환을 받을 수 있으며, 공식 웹사이트에서 자가 진단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고객서비스센터 (080-000-1905) 혹은 지정된 AS센터를 방문하여 교환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아이코스 AS센터 보증기간

 

제품 보증기간은 제조사 또는 제품 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 이상에 대하여 무료수리를 해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을 말합니다.

 

아이코스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됩니다. 구입일자의 확인은 제품보증서 또는 구입영수증 등을 기준으로 확인합니다.

 


 

제품 보증 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2개월입니다. 보증서가 없거나 구매일을 증빙할 수 없는 경우 제조일로부터 3개월을 감안(유통기간 반영)하여 보증기간을 제조일로부터 15개월로 간주합니다.

 

무상수리는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발생한 고장이나 결함에 적용되며, 보증기간이 지났거나 무상보증 기간내라도 고객과실로 인해 발생한 고장일 경우 유료로 수리를 받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아이코스-제품-보증기간-12개월
아이코스-구매일-증빙할-수-없는-경우

 

아이코스 AS센터 교환 및 환불 정책

 

보증 기간 동안 제품 하자 발생 시에는 동일 제품으로 무상 교환해 주며, 고객서비스센터(080-000-1905) 혹은 지정된 AS센터를 방문하여 교환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고객 과실로 인한 히터 블레이드 파손은 케어플러스(Care Plus) 가입 대상 고객에게만 1회에 한하여 교환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제품 교환은 지정된 택배사를 통하거나 선택한 교환처를 방문하여 새 제품을 전달받고 하자가 발생한 제품을 반납하는 맞교환 방식으로 처리됩니다.

 

맞교환 시에 하자가 발생한 제품을 반납하지 않을 경우 교환 서비스 진행 시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교환된 제품의 보증기간은 교환일 당일 기준, 하자가 발생한 기존 제품의 남은 보증기간과 3개월을 비교하여, 둘 중 더 긴 기간으로 산정됩니다.

 

아이코스-고객-서비스센터-전화번호

 

보증 기간 내 맞교환 신청이 가능한 제품들은 아이코스 키트 내 구성품 (키트가 아닌 개별 제품으로 구입한 경우에도 적용), 아이코스 홀더, 아이코스 포켓 충전기, 정품 USB 케이블, 정품 AC 파워 어댑터 등으로 제한됩니다.

 

고객 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은 온라인 구매의 경우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매장에서 구입한 경우 10일이내 제품 및 포장 손상으로 인하여 제품 가치의 훼손이 없는 상태여야만 가능합니다.

 

 

영수증이 없는 경우 일반적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의거하여 판매 통상 가격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 아이코스 공식 웹사이트에서 구매한 제품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다만, 공식 웹사이트에서 구매한 제품이라도 보증 기간 내 제품 하자로 인한 교환은 지정된 오프라인 교환처에서도 가능합니다.

 

아이코스-보증기간-맞교환-신청-가능-제품

 

아이코스 기기 교환 서비스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GS25 편의점 픽업 서비스가300여개 점포에서 운영 중입니다.

 

공식 아이코스 홈페이지에서 자가 진단 혹은 콜센터 (080-000-1905)를 통해 보유 제품 이상 여부 확인 및 A/S 가능 여부를 확인한 후 A/S 가능 기기일 경우, 서비스 가능한 가까운 GS25 편의점을 선택합니다.

 

 

핸드폰으로 수신된 교환용 바코드를 편의점에 제시하고 소유 제품 반납 후 새 제품을 수령하면 됩니다. 편의점 픽업 서비스는 서울, 대전, 대구,부산, 광주, 강원, 제주 등 300여개 점포에서 운영되며, 네이비와 화이트 기본 제품에 한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반품 및 제품 하자로 인한 반품(환불)은 당해 제품을 배송받은 때로부터 3개월 이내, 오배송 또는 제품 하자를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때로부터 30일 이내 신청해야 합니다.(단, 고객 과실에 의한 경우에는 제외)

 

아이코스-공식-서비스-센터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