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스 빨간불 깜빡
아이코스 빨간불이 깜빡거리는 이유는 일시적인 기기 오작동 때문에 발생할수도 있지만, 충전기 케이스단자와 아이코스자체 단자의 오류로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일시적인 기기 오작동이라면 기기 리셋을 통해 간단히 문제해결이 가능합니다. 다만, 단자 오류나 기기 자체 문제로 인해 아이코스 빨간불 깜빡거림이 나타난다면 아이코스 AS센터에서 점검을 받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아이코스 빨간불 깜빡거림 원인/해결방법
아이코스는 물이나 열기, 직사광선 등을 피해 보관해야 하며, 배터리가 내장된 기기이므로 여름철 자동차 안과 같은 고온의 장소나, 추운 겨울 외부처럼 온도가 낮은 곳에 장시간 두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보관 미흡시 배터리나 전자 부품이 손상되거나 고장 날 수 있으며, 영하로 떨어지는 겨울 날씨에는 아이코스 기기를 주머니나 가방 속에 넣어 보호해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이코스를 최적의 상태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타바코 스틱 20개를 사용한 후에 정기적으로 클리닝해 주는게 가장 좋습니다.
1주일에 한 번 정도는 아이코스 정품 클리닝 스틱을 사용해 클리닝 해 주는게 고장을 방지하고 보다 청결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타사 제품 또는 제조사의 승인을 받지 않은 세척액을 사용하면 제품 고장의 원인이 되며 보증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아이코스 기기를 충분히 충전했음에도 빨간불이 깜빡인다면, 우선 해볼 수 있는 해결방법은 기기 리셋입니다.
아이코스 기기에 따라 차이는 날 수 있지만 보통 전원 버튼과 블루투스 버튼을 동시에 1~2초간 누르면 기기가 리셋됩니다.
아이코스 빨간불 깜빡거림 현상 중 가장 안좋은 케이스는 충전기 충전단자와 아이코스 기기의 단자가 손상을 받은 경우입니다.
단자 문제로 충전이 제대로 되지 않으면 하얀불이 깜빡이다가 충전시간이 다 되었을 때 빨간불이 깜빡거리면서 충전도 제대로 되지 않습니다.
이경우 우선 충전단자를 클리닝 한 후 다시 재충전을 해보는 방법도 있지만, 이후에도 동일한 현상이 반복된다면 아이코스 AS센터에서 수리를 받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아이코스 기기의 품질 보증기간은 구매한 시점으로부터 1년입니다. 구매증빙이 없는 경우, 제조일로부터 3개월이 지난 날부터 품질 보증기간을 기산합니다.
보증 기간 내, 보증 범위에 포함된 제품 하자 발생 시에는 동일 제품으로 무상 교환을 받을 수 있습니다.
케어 플러스 가입 고객에 한해 히터 블레이드 파손 1회 무상 교환 서비스를 제공하며, 공식 웹사이트에서 자가 진단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고객서비스센터 (080-000-1905) 혹은 지정된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여 교환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제품 교환은 지정된 택배사를 통하거나 선택한 교환처를 방문해 새 제품을 전달받고 하자가 발생한 제품을 반납하는 맞교환 방식으로 처리됩니다.
교환된 제품의 보증기간은 교환일 당일 기준, 하자가 발생한 기존 제품의 남은 보증기간과 교환일로부터 3개월의 기간을 비교하여, 둘 중 더 긴 기간으로 산정됩니다.
보증 기간 내 맞교환 신청이 가능한 제품들은 아이코스 홀더/아이코스 포켓 충전기/정품 USB 케이블/정품 AC 파워 어댑터 등입니다.
아이코스 고객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080-000-1905번 입니다. 연중무휴, 24시간 상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