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 고객센터
신협 이용과 관련된 문의는 크게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상담 신청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신협 홈페이지 상담 신청은 개인 신용정보 조회 및 활용에 대한 동의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담원과 통화할 수 있는 신협 고객센터 및 콜센터는 전자금융과 공제센터로 구분되며, 전화번호가 다릅니다. 신협에서 하는 일은 여수신 업무 및 공제사업 등이며, 수신금리와 여신금리는 은행보다 높습니다.
신협 고객센터 전화번호/이용시간
신협 고객센터 및 콜센터는 평일 기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됩니다. 토요일과 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은 기본적으로 휴무입니다.
신협 전자금융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66-6000번과 1644-6000번이며, 신협 공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44-3030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신협 대표전화 : 042-720-1000)
신협은 고객센터 혹은 콜센터 외에도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상담신청을 위해서는 상담과 관련된 개인 신용정보 조회 및 활용에 동의해야 합니다.
만일 개인 신용정보 활용에 동의하지 않아 사실 확인을 할 수 없는 경우에는 상담을 종결 처리할 수 있습니다. 정보수집 항목은 성명, 주소, 전화번호, e-mail 주소 등이며, 상담 내용을 해결하기 위한 정보로만 활용합니다.
신협 금리
신협은 홈페이지를 통해 금리를 지점별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신협 금리 조회에는 회원가입 및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금리안내 페이지에서는 상품명과 함께 계약월수, 기준금액, 이자지급방식, 회전주기, 이율 등의 정보가 리스트 형식으로 표시됩니다.
홈페이지 접속
신협 금리 확인을 위해 먼저 신협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홈페이지는 포털 등에서 '신협' 키워드 검색을 통해 Search가 가능합니다.
[전자공시] 카테고리 선택
신협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했다면, 상단 카테고리에서 [전자공시] 항목을 클릭합니다.
[금리안내] 카테고리 선택
[전자공시] 페이지가 나타나면, 좌측 하위항목에서 [금리안내] 섹션을 클릭한 후 조회하고자 하는 지역을 검색합니다.
신협 금리 확인
지역 검색이 완료되면 해당 지역에 위치한 신협이 점포명 및 주소 등의 정보와 함께 리스트 형식으로 표시됩니다. 확인하고자 하는 지점명을 클릭합니다.
신협 점포명을 클릭하면, 예금과 대출로 구분해 상품명에 따라 이율이 표시됩니다. 거치식예금 중 12개월 정기예탁금의 경우 2.0%의 이율이 보장되며, 개월수가 늘어날 수록 금리도 올라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