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고객센터 시간
신한카드 고객센터는 대표 전화를 비롯해 음성인식 ARS, 카드 신청, 단·장기카드대출, 카드분실신고 등 서비스 유형별로 서로 다른 부서를 운영 중에 있습니다.
대부분의 서비스는 대표 전화를 통해 신청 및 처리가 가능합니다. 다만, 이용 목적별 고객센터로 직접 전화하면 보다 빠른 업무 처리가 가능하며, 대기 시간도 줄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이용 Q&A
▶ 신한카드 고객센터 상담 업무 시간/전화번호
신한카드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는 1544-7000번(해외 82-1544-7000)이며, 직원 상담 가능 시간은 평일 기준 09:00시부터 18:00시까지 입니다.
다만, 직원 상담 가능 시간은 업무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카드 분실 신고는 24시간 연중무휴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카드분실 및 승인과 관련된 업무는 1544-7200번으로 전화하면 보다 빠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단.장기 카드 대출 업무는 고객센터 1588-0303번을 이용하는 부서에서 전문적으로 처리하고 있습니다.
할부금융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44-7100번입니다.[유선전화 : 전국 어디서나 시내전화요금 적용(3분당 39원/VAT별도)/이동전화 : 해당 가입 통신사 이용요금 기준)
▶ 연체대금 완납 시 카드 사용 가능 여부
신한카드 미납금액을 모두 완납했을 때에도 미납된 기간 및 개인신용도, 외부정보 등에 따라 카드 사용 가능 여부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미납금액을 완납한 경우라면 카드를 사용하기 이전에 신한카드 고객센터(☎ 1544-7000) 또는 이메일 상담 등을 통해 카드 사용 가능 여부를 확인 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카드가 정지 중인 경우 연회비 청구 여부
연회비는 신한카드를 소지하고 신용을 부여 받아 사용할 수 있는 권리에 대해 지불하는 금액으로, 연회비 주기에 따라 1년에 1회 청구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발급 첫해의 연회비는 별도 청구될 수 있습니다.
연회비 청구시점 기준으로 이전 1년 간 휴면카드인 경우는 연회비가 청구되지 않습니다. 일시 사용정지 카드에 대해서는 연회비가 정상 청구되지만, 연체 등으로 인한 사용 불가 시에는 연회비가 청구되지 않고 유예 됩니다.
▶ 휴대폰 명의자와 카드 명의자가 다를 경우 자동이체 신청 가능 여부
휴대폰 명의자와 카드 명의자가 다른 경우에도 해당 휴대폰 요금을 신한카드 신용카드로 자동이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명의자가 다른 경우에는 해당 통신사를 통해서만 자동이체 신청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