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AS센터
신일 AS센터는 크게 콜센터와 서비스센터로 구분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문의도 가능합니다.
콜센터에서는 제품 사용에 대한 문의를 주로 맡고 있으며, 서비스센터에서는 제품 이상에 대한 점검 및 고장 수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신일 AS센터 전화번호/운영시간
신일 콜센터 전화번호는 1577-6667번이며, 평일 기준 오전 09시 부터 오후 06시까지 상담이 가능합니다.
토요일 및 일요일, 공휴일에는 상담 업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Fax. 02-6309-7830)
신일 서비스센터는 평일 기준 09:00 ~ 18:00시까지 운영되며, 주말 및 공휴일은 대부분 휴무입니다.(점심시간 12:00 ~ 13:00)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신일전자 홈페이지에서 정보를 제공하며, 회원가입 및 로그인 없이도 누구나 확인이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접속
신일 서비스센터 지점별 전화번호 확인을 위해 먼저 신일전자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신일전자 홈페이지는 네이버나 다음, 구글 등 포털에서 '신일전자' 키워드 검색을 통해 Search가 가능합니다.
▣ [서비스센터] 항목 선택
사이트에 접속했다면, 상단 카테고리에서 [고객지원 >> 서비스센터] 항목을 순차적으로 클릭합니다.
▣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확인
지도에서 지점이 위치한 지역을 선택하면 지점 위치 및 지점명, 전화번호 정보를 포함한 서비스센터 리스트가 표시됩니다.
돋보기 아이콘을 클릭하면 해당 지점의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일 AS센터 수리 비용/택배비 부담기준
품질보증기간이내(상품별로 상이함) 상품 불량으로 인한 이상 발생 시 A/S 수선 비용과 택배비는 모두 무료입니다.
다만 품질보증기간 이내라도 고객 과실로 인해 제품에 이상이 발생한 경우라면 수선비와 택배비는 모두 고객이 부담해야 합니다.
품질보증기간이후에는 A/S수선비용 및 택배 비용(왕복)은 모두 고객 부담입니다.
선풍기 날개 및 부품은 가까운 A/S 센터 및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