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스토킹 당하는 꿈 꿈해몽 A to Z

728x170

스토킹 당하는 꿈

 

스토킹과 관련된 꿈은 현재와 미래에 있어 사람간의 관계를 나타내거나 인간 관계에 대한 불안 또는 부담 등을 암시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스토킹-당하는-꿈-의미-해석

 

스토킹 당하는 꿈이 모두 흉몽이거나 길몽은 아니지만, 마음속 불안감이나 부담, 압박감 등 부정적인 감정들의 표출로 나타나는 경우가 많아 인간관계에 대한 불안과 초조함을 안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연인에게 스토킹 당하는 꿈

 

남자친구나 여자친구 등 연인에게 스토킹 당하는 꿈은 권태기가 왔거나 두 사람 사이가 지쳐있고 소홀해졌음을 암시합니다.

 

또는 상대방의 관심 또는 행동이 자신이 느끼기에 답답함으로 다가와 스토킹 당하는 꿈으로 나타나기도 합니다.

 

 

서로를 너무 배려해 자신의 개성은 내버려 둔 채 상대방에게 맞추다 보면 처음에는 아무 문제 없어 보일 수 있지만, 그러한 것이 쌓이고 쌓이다 보면 오해가 되고 감정이 틀어질 수 있습니다.

 

싸우지 않는 커플이 완벽한 커플이라는 건 잘못된 믿음이며, 오래 가는 관계는 싸움이 없는 게 아니라 피할 수 없이 생기는 충돌을 어떻게 해결하느냐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연인에게-스토킹-당하는-꿈-해몽-풀이
권태기-게으름-싫증-오는-시기

 

호감을 가지고 있는 사람에게 스토킹 당하는 꿈

 

평소 좋아하거나 호감을 가지고 있던 사람에게 스토킹 당하는 꿈은 짝사랑 하는 마음의 반영이라 할 수 있습니다.

 

짝사랑은 연애 감정이 있지만, 상대도 자신에게 그런 감정이 있지 않거나 명확히 알 수 없는 상황을 말하지만, 양쪽이 서로 상대에 대한 짝사랑을 하는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좋아하거나 사랑하는 마음을 가지게 되면 별다른 치료약은 없습니다.

 

'고백하면 차일 수 있어' '관계가 어색해 질꺼야' 등 마음을 짓누르는 두려움은 차라리 고백함으로써 한발짝 앞으로 나아갈 수 있을지 모릅니다.

 

옆에-있을-수-없는-아픔

 

낯선 사람에게 스토킹 당하는 꿈

 

알 지 못하는 사람에게 스토킹 당하는 꿈은 대인 관계에 있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낯선 사람의 성별이 이성이라면 연인간의 이별을 나타낼 수도 있고, 동성이라면 경쟁 관계에 있는 대상과의 언쟁이 싸움으로 발전할 수도 있음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친구에게 스토킹 당하는 꿈

 

친구에게 스토킹 당하는 꿈은 관계가 틀어지거나 나빠짐을 암시합니다.

 

평소에는 대수롭지 않게 넘길 수 있던 상황도 작은 오해가 큰 싸움으로 발전해 절교까지도 갈 수 있는 상황이 만들어 질 수 있습니다.

 

친구에게-스토킹-당하는-꿈-의미-해석

 

부모에게 스토킹 당하는 꿈

 

부모 중 어머니가 나오는 꿈은 주로 보호와 의존의 의미가 강하며, 어머니가 스토킹을 하는 대상이라면 인간관계 틀어짐으로 인해 불편함과 곤란을 겪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나 뿐만 아니라 주위 사람에게도 영향을 줄 수 있는 결정을 내릴 수 있는 상황이 만들어질 수도 있으며, 주변 사람이 본인에게 전하고 싶은 말이 있지만 소통 부재로 난처해 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스토킹을 하는 대상이 아버지라면? 지금까지 경제적으로나 혹은 심적으로 의지해 온 대상에 대한 반항심을 암시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회사나 학교, 집 등 평소 안정감을 주던 사회 속에서 조금씩 답답함을 느끼거나 억압된 상황에서 벗어나 현재와는 다른 세계를 추구할 수도 있으며, 무작정 떠나고 싶은 마음의 반영일 수도 있습니다.

 

오늘도-힘든-하루-수고했어요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