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삼성 미러링크(MirrorLink) 신규 이용자는 사용 불가(지원 중단)

728x170

삼성 미러링크(MirrorLink)

 

기존에 MirrorLink를 사용한 적이 없는 사용자라면 삼성 미러링크(MirrorLink) 서비스 지원 중단으로 사용이 불가합니다.

 

삼성-미러링크-mirrorlink-신규-이용자-안내

 

삼성 미러링크(MirrorLink) 서비스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화면을 자동차 디스플레이에 연결하기 위한 앱으로, 인터페이스를 통해 mirrorlink 옵션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삼성 미러링크(MirrorLink) 지원 중단

 

삼성 미러링크(MirrorLink)는 금년(2020년) 6월 1일을 기점으로 서비스가 중단되어 신규 이용자는 사용이 제한됩니다.

 

다만, 기존에 삼성 미러링크(MirrorLink)를 사용하던 이용자라면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기능이 더 이상 업데이트 되거나 업그레이드 되지는 않습니다.

 

기존에 삼성 미러링크(MirrorLink) 앱을 이용하던 사용자라도 MirrorLink의 data를 삭제하거나 스마트폰을 공장 초기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FOTA) 또는 신규 단말로 교체한 경우에는 이후 미러링크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삼성-미러링크-mirrorlink-서비스-지원-중단-안내
삼성-미러링크-mirrorlink-업그레이드-지원-안함

 

삼성 미러링크(MirrorLink)는 표준 기술로, MirrorLink 버전 1.1 이상을 지원해야 합니다.

 

소유한 차량이 미러링크(MirrorLink)를 지원하는지, 해당 차량에서 사용할 수 있는 MirrorLink 전용 애플리케이션은 어떤 것이 있는지에 따라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MirrorLink 기능을 이용하여 제품과 자동차를 USB로 연결하면, 자동차의 헤드유닛 모니터를 통해 MirrorLink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의 음악, 내비게이션 등과 같은 다양한 기능이 유무선 통신망을 거쳐 차량의 큰 화면과

고음질의 사운드 시스템에서 제공됩니다.

 

삼성-미러링크-자동차-디스플레이-연결-앱

 

MirrorLink 전용(지원) 애플리케이션은 '인증됨' 상태이여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미인증 상태는 '확인되지 않음'으로 표시되고, 이 경우는 해당 애플리케이션을 선택하여 나오는 화면에서 '인증서 업데이트'를 선택해 인증을 완료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증서 업데이트'를 선택했음에도 '확인되지 않음'이 표시될 경우, 애플리케이션 제공자에게 오류를 문의해 해결 방법에 대한 답변을 요청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삼성-미러링크-인증여부-확인-필수

 

삼성 미러링크(MirrorLink)는 MirrorLink 기능이 내장된 휴대폰에서만 동작 가능합니다.

 

휴대폰의 출시 시점, S/W버전, 이동 통신사에 따라 지원 기능 및 호환 성능에 차이가 있을 수 있어 이 점은 사용자가 직접 확인해 봐야 합니다.

 

 

삼성 미러링크(MirrorLink)를 사용하려면 앱 설치는 물론 호환되는 화면이 있는 자동차가 있어야 할 뿐만 아니라 두 기기를 연결할 케이블이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삼성 미러링크(MirrorLink)는 작동되지 않습니다.

 

삼성-미러링크-스마트폰-자동차-연결-케이블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