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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카드를 이용하시는 고객분들은 홈페이지, 모바일 앱, 고객센터 등을 통해 언제든 보유하고 있는 카드를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해지 신청 즉시 해당 카드는 더 이상 이용할 수 없으며, 해지 접수 후에는 정기결제(자동납부) 서비스가 모두 종료됩니다.(카드 해지 전 확인 필요)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을 통해 보유 중인 삼성카드를 해지하는 경우, 탈회 또는 해지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해 해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만약 삼성카드를 1장만 보유하고 있거나 소지하고 있는 모든 삼성카드를 해지하고 싶다면 탈회를, 보유 중인 삼성카드 중 특정 카드만 선택해 해지하고 싶다면 해지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해지 신청 시 보유한 모든 카드를 선택한 경우에는 해지 신청이 불가능합니다.(탈회로 카드 해지 신청)
구분 | 보유 포인트 사용 | 비고 |
탈회 | -. 보유 포인트 모두 소멸 | -. 재가입 시 포인트 복원 -. 단, 포인트 유효기간 경과 시 월 단위로 포인트 소멸 |
해지 | -. 다른 삼성카드로 사용 가능 | -. 해지 완료된 카드 더 이상 사용 불가 |
삼성카드 해지 방법 | 모바일 앱 기준 안내
- 삼성카드 앱 실행
- 화면 아래에 위치한 카테고리 메뉴에서 [전체] 항목 클릭
- 화면을 아래로 스크롤해 내린 후 [고객센터 > 상담안내/신청] 항목 클릭
- 화면을 아래로 스크롤해 내린 다음 [카드 해지] 메뉴 선택
- 카드해지 신청 페이지로 이동
- 삼성카드를 1장만 가지고 있거나 소지한 모든 삼성카드를 해지할 경우에는, [삼성카드 탈회] 문구 클릭
- 이용 중인 삼성카드 중 특정 카드만 선택해 해지하고 싶다면, [카드 해지 신청] 버튼 클릭
- 카드 중도 해지 시, 이미 납부한 연회비는 바우처, 부가 서비스 제공 비용 등을 차감한 후 일 단위로 나누어 계산하여 반환됩니다. 카드 발행 첫 해에 해지할 경우, 카드 발급 비용 및 배송 비용도 함께 차감될 수 있습니다.
- 카드 해지 신청 선택 시 단계별 절차 안내
- 목록에서 해지할 카드 선택(체크박스 클릭)
- 해지 사유 선택(연회비 불만/상품·서비스 불만/다른 카드사·카드 선호/복수 카드 이용 정지/정보 유출 우려 중 택일)
- [다음] 버튼 클릭
- 해지 카드 확인 팝업창 표시
- 동일한 카드를 2개 이상 소지한 경우, 1개 카드를 선택했더라도 해당 카드가 동시에 해지됩니다.
- 카드 해지에 이상이 없다면, [확인] 버튼 클릭
- 본인 인증 방법 선택(카드/휴대폰/인증서 중 택일)
- 카드 선택 시 : 카드 비밀번호 앞 두 자리 입력 > 카드 CVC번호 세 자리 입력 > [카드 해지 신청] 버튼 클릭
- 카드와 연결된 자동납부 내역 확인 팝업창 표시
- 카드 해지 시, 자동납부를 신청한 월납요금(아파트 관리비, 도시가스요금, 전기요금, 4대 사회보험 등) 납부 불가능
- 카드 해지 전, 자동납부·정기결제 이용 내역을 확인한 후 결제수단 변경 필요.
- 팝업창에 표시된 자동납부 내역은 해지 신청 카드 포함 모든 삼성카드에 연결된 정기결제 서비스 내역입니다.
- 카드 해지에 이상이 없다면, [카드 해지] 버튼 클릭
- 삼성카드 해지 신청 완료
- 카드해지 신청 내역 페이지로 이동
- 카드해지 신청 즉시 처리 완료
- 해지 카드 및 해지신청일·해지완료일·이용 중인 정기결제 서비스 확인
- 해지 신청 오류 또는 실패로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할 경우, 삼성카드 고객센터로 문의 필요
-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88-8700
- ARS 이용시간 : 24시간
- 상담 가능 시간 : 평일 기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 스마트폰에 삼성카드 앱 또는 T전화 앱이 설치된 경우, 디지털 ARS로 자동 연결. 누르는 ARS 연결을 원하실 경우, 디지털 ARS 첫 화면에서 음성 ARS를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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