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삼성카드 골드등급 선정기준 혜택, 이용실적이 기준!!

728x170

삼성카드 골드등급

 

삼성카드는 연간 카드 이용금액 및 신용도를 기준으로 매년 프리미엄 회원을 선정하고 있으며, 프리미엄 회원이 되면 우대혜택이 제공됩니다.

 

삼성카드-골드등급-선정-기준-혜택-안내

 

삼성카드 프리미엄 회원이란 연간 카드 이용실적, 신용도, 기타 내부 기준 등을 바탕으로 매년 선정되는 삼성카드의 특별 회원을 말합니다. 프리미엄 회원은 다시 골드등급과 플래티늄 등급으로 나뉘는데, 일반과 우대등급에 따라 이용실적금액에도 차이가 있습니다.

 

 

삼성카드 골드등급 선정기준

 

2020년 삼성카드 프리미엄 회원 선정기간은 2018년 11월 1일(목)부터 2019년 10월31일(목)로, 프리미엄 회원으로 선정되면 2020.1.2(목)~12.31(목)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골드등급과 플래티늄 등급의 선정기준은 연간 이용실적이 주요 기준이 됩니다. 골드등급의 경우 일반은 연간 1800만원, 우대는 1200만원을 연간 카드로 사용해야 하며, 플래티늄 등급이 되기 위해서는 일반의 경우 6000만원 이상, 우대는 4800만원 이상을 카드로 결제해야 합니다.

 


 

우대기준은 2009년 11월 이전 회원가입한 장기 이용 회원 혹은 선정기간 중 금융서비스 500만원 이상 이용 회원으로 합니다.

 

연간 이용금액은 삼성개인신용카드 일시불 및 할부 누적 이용금액으로, 가족카드도 해당됩니다. 프리미엄 회원 등급은 삼성아멕스골드카드, The Platinum Card, 삼성플래티늄 계열 카드와 관련이 없으며 카드 이용실적을 바탕으로 신용도, 기타 내부 기준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선정됩니다.

 

삼성카드-골드등급-프리미엄-회원-안내
삼성카드-플래티늄-골드-등급-안내

 

대상 회원은 매년 재선정되며, 선정 기준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연간 이용금액 산정 시 국세/지방세 등 세금 및 제약 이용금액은 제외되며, 2020년 프리미엄 회원 등급 및 서비스는 선정 후 회원 개개인별로 따로 안내를 해주고 있습니다. 다만, 이용금액이 기준을 만족하더라도 연체 등이 있을 경우 회원선정이 안될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골드등급 혜택

 

골드등급 및 플래티늄 등급, 프리미엄 회원으로 선정되면 2~3개월 무이자할부 및 포인트백 혜택이 주어지는데, 포인트백의 경우 골드등급은 사용포인트의 5%가 적립되고, 플래티늄 등급은 사용포인트의 10%를 재적립 해줍니다.

 

프리미엄 회원에게는 쇼핑, 호텔, 면세점, 다이렉트 오토 혜택 등 리워즈 기프트도 제공됩니다. 프리미엄 리워즈 기프트는 골드등급과 플래티늄 등급에 상관없이 동일하게 제공합니다.

 

삼성카드-사용-포인트-재적립
할인쿠폰-등급-우대-캐시백-적립

 

프리미엄 리워즈 기프트에는 SSG.COM 쓱배송 상품 10% 할인쿠폰, SK스토아 5% 할인쿠폰, 신라면세점 멤버십 GOLD카드 및 10,000원 선불카드, 현대백화점면세점 멤버십 BLACK·GOLD 등급 우대, 다이렉트 오토 카드할부 15만원 추가 캐시백, 신라호텔 멤버십 연회비 10% 할인(신라 에스, 블루클럽), 신라호텔 20,000 포인트 사용쿠폰, 로열브루나이항공 항공권 12% 할인, ez멤버스·웰페어클럽 제휴 가맹점 2%~10% 할인, 데일리샷 첫잔무료 멤버십 매월 50% 할인 등이 있습니다.

 

 

골드등급 및 플래티늄 등급, 프리미엄 회원으로 선정되면 이 밖에 프리미엄 리워즈 쿠폰 및 리워즈 이벤트, 삼성카드 쇼핑 우대할인, 휴일 없는 빠른 상담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리워즈 쿠폰은 다이닝, 여행, 쇼핑 등 생활 관련 실용 쿠폰으로 구성돼 있으며, 프리미엄 회원 전용 이벤트는 상시 진행됩니다. 다만, 플래티늄 등급은 따로 회원 전용 이벤트가 진행되는데 이는 골드등급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휴일 없는 빠른 상담은 토요일과 일요일, 공휴일에도 제공되며, 시간은 09:00~18:00 사이입니다.

 

실용-쿠폰-우대-할인
ars-전용-상담-전화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8700번이며, ARS는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다만, 상담 직원 연결은 평일 09:00 ~ 18:00에만 이용 가능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회원은 평일, 휴일 상관없이 상담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전국 어디서나 시내전화 요금 3분당 39원(VAT 별도)이 부과되며, 휴대전화의 경우 해당 통신사 이용요금 기준으로 요금이 부과됩니다.

 

삼성카드 대출신청 대표전화 번호는 1588-8600번이며, 분실신고 및 한도승인과 관련된 문의는 1588-8900번을 이용하면 편합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