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블루클럽 영업시간/가격 A to Z [미용 정보편]

728x170

블루클럽 이용편

 

블루클럽-영업시간-가격-안내

 

남성 전용 미용실 프랜차이즈 중 하나인 블루클럽은 단순히 머리만 깎아주는 이발소가 아니라 헤어 스타일 코디까지 해주는 미용실임을 강조하면서 미용실 이용을 꺼리는 남성들이 많이 찾는 곳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곳입니다.

 

 

블루클럽의 가장 큰 장점은 가격이 저렴하다는 점입니다. 일반 미용실은 여성이나 젊은 남성 위주로 방문하고 가격도 비싼 편이라 경우에 따라 부담이 될 수 있는데, 블루클럽은 이점을 보완한 틈새시장을 공략한 미용실이라 할 수 있습니다.

 

블루클럽-가격-장점

 

블루클럽 영업시간

 

블루클럽 영업시간은 오전 10:0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입니다. 다만, 지점 상황에 따라 영업시간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블루클럽이 가장 많이 위치한 지역은 서울로 100여개 이상의 지점이 모여 있는데, 대부분 연중무휴로 운영됩니다.(지점에 따라 일요일이 휴무인 지점도 있습니다)

 

블루클럽-평균-영업시간

 

블루클럽 가격

 

블루클럽에서 제공하는 컷트 종류는 기본컷트와 디자인컷트 등 크게 두 유형으로 나눌 수 있는데, 디자인컷트는 가위컷이 들어가기 때문에 기본컷트에 비해 가격이 더 올라갑니다.

 

 

블루클럽 기본컷트의 가격은 9,000원이며, 디자인컷트는 11,000원에 서비스가 제공됩니다.(2019년 3월 이후부터 가격이 1,000원 인상 됐지만, 예전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도 있습니다.)

 

블루클럽-컷트-가격

 

일반 새치 염색 비용은 22,000원 내외이며, 새치 스피드 염색은 27,000원, 멋내기 염색은 30,000원 입니다.(펌 : 어린이 30,000원 / 어른 35,000원)

 

 

오징어 먹물 염색 가격은 22,000원이며, 컷트가 서비스로 제공됩니다.(비타민 4,000원, 스켈링 10,000원, 도움샴푸 이용 가격 3,000원)

 

블루클럽-엽색-펌-가격

 

예전에는 블루클럽 10회 이용 시 무료 헤어 컷트 1회 서비스가 제공됐지만, 최근엔 컷트 서비스를 대신해 선물을 주는 곳이 대다수 입니다.

 

 

선물은 지점 및 이용 시기에 따라 달라질 수 있지만, 보통 샴푸나 쉐이빙, 클렌징폼, 치약, 바디워시 등이 제공됩니다.

 

블루클럽-멤버십-이용-혜택

 

블루클럽 브랜드 의미

 

한국인의 정서상 남성은 푸른색으로 상징되기 때문에 블루(Blue) 는 곧 '남성성'을 의미합니다.

 

남성 전용 미용실임을 강조하는 블루클럽은 주 타킷 고객층이 남성이며, 여성 이용 고객은 그에 비해 미미한 수준입니다.(여성도 이용은 가능하지만, 가격이 더 비쌉니다.)

 

블루클럽-로고-의미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