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

브이앱 영상 저장/다운로드 방법 A to Z

728x170

브이앱 영상 저장

 

브이앱-영상-저장-방법-안내

 

브이앱 영상은 여러 경로를 통해 저장이 가능하지만, 그 중 많이 애용되는 대표적인 방법은 해당 브이앱 영상의 URL 주소를 복사해 'soshistagram' 사이트에서 영상을 다운로드 받는 방법입니다.

 

 

'soshistagram' 사이트를 이용한 브이앱 영상 저장은 회원가입 및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으며, 영상 화질도 사용자가 1080P(고화질)에서 144P(저화질)까지 선택사항으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브이앱-영상-화질-설정

 

브이앱 영상 저장(다운로드 방법) A to Z

 

① 브이앱 영상 선택

 

브이앱 영상 저장 방법 첫 단계는 다운로드 받을 영상을 선택하는 것에서 시작합니다. 브이앱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다운로드 받을 영상을 찾아 클릭합니다.

 


 

'브이앱' 홈페이지는 네이버나 다음, 구글 등 주요 포털에서도 키워드 검색을 통해 링크를 손쉽게 Search 할 수 있습니다.

 

브이앱-사이트-홈페이지-접속

 

② URL 주소 복사

 

영상 재생 페이지로 이동했다면, 상단 주소창에서 다운 받을 영상의 URL 주소를 복사합니다.

 

주소창-url-주소-복사

 

③ soshistagram 사이트 접속

 

브이앱 영상 저장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는 여러 곳이 있지만, 그 중 soshistagram 사이트가 많이 알려져 있고 이용률도 높은 편입니다.

 

 

포털에서 'soshistagram' 키워드로 사이트를 검색하면 링크를 찾을 수 있습니다.(Naver V Live Video / Subtitle Links 링크 클릭)

 

soshistagram-사이트-검색-링크-클릭

 

④ 복사한 URL 주소 붙여넣기

 

사이트에 접속했다면, 상단 주소 입력창(Give me the downloads for)에 복사한 브이앱 영상 URL 주소를 붙여 넣습니다.

 

 

주소를 복사한 후 우측 화살표 버튼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복사-주소-붙여넣기

 

⑤ 영상 화질 선택

 

영상 화질은 기본적으로 1080P, 144P, 270P, 360P, 480P, 720P 등 6가지 유형을 제공합니다.(숫자가 높을 수록 고화질)

 

 

다운로드 받을 영상 화질을 골랐다면, 해당 버튼에 마우스 커서를 올린 후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 '다른 이름으로 저장' 항목을 순차적으로 선택해 줍니다.

 

다른-이름으로-링크-저장

 

저장 경로 지정을 위한 팝업창이 열리면 폴더를 선택한 다음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영상 다운로드에 소요되는 시간은 인터넷 속도 및 컴퓨터 사양에 따라 차이는 날 수 있지만, 보통 수초에서 1분 내외로 완료됩니다.

 

저장-경로-파일명-선택-후-저장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