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변기물 넘치는 꿈 꿈해몽 풀이 [변기물이 넘치는 꿈/화장실 변기물 넘치는 꿈]

728x170

변기물 넘치는 꿈

 

 

꿈에서 변기는 재물이나 재산을 모으는 공간인 동시에 감정 해소의 공간으로 상징됩니다. 때문에 화장실을 깔끔히 청소하는 꿈은 그동안의 근심 걱정이 해소됨을 의미하기도 하지만, 재물의 손실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대변과 소변은 감정상의 불쾌감을 상징하기도 하지만, 정신적, 물질적인 재물이나 소원 충족, 감정이나 태도 등을 상징할 수도 있습니다. 변기는 공적인 가치들이 모인 곳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화장실 관련 꿈해몽 풀이

 

▶ 화장실 변기물이 넘치는 꿈

 

화장실 변기물이 넘치는 꿈은 재물운과 관련된 길몽(吉夢, 좋은 일이 생길 징조의 꿈)으로, 그간의 노력에 대한 보상으로, 혹은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돈이 들어옴을 상징합니다.

 

 

재물운은 취업이나 승진, 복권 당첨 등 소원의 성취로 나타날 수도 있고, 명예나 지위의 상승으로 나타나기도 합니다. 재물을 얻는 방식은 다를 수 있으며, 평소 쌓아둔 좋은 업의 크기에 따라 재물의 양에도 차이를 보입니다.

 

 

▶ 화장실 안에서 근심 걱정으로 고민하는 꿈

 

화장실 안에서 어떠한 근심 걱정으로 고민스러워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는 반대로 명예나 지위가 높아지거나 진급할 기회가 생길 길몽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꿈에서 화장실은 정화를 상징하는 공간이기 때문입니다. 화장실 안에서 근심 걱정으로 고민하는 꿈은 평소 고민거리였던 것이 해소됨을 상징할 수도 있습니다.

 

 

▶ 변비로 화장실을 갔는데,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는 꿈

 

꿈속에 나타나는 질병은 실제의 병을 의미하기도 하지만, 일반적으로 정신적, 육체적 고통이나 이력, 버릇, 결점 등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변비로 화장실에 갔는데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어 애를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돈을 모으고 싶지만 계속해 쓸 일이 생겨 자금을 모으지 못하는 상황이 생김을 경고하는 의미가 강합니다.

 

 

▶ 소변을 보기 위해 화장실에 들어가던 중 깨는 꿈

 

소변을 보기 위해 화장실에 들어가던 중 잠이 깬 꿈은 평소 원하던 소망 등이 좀처럼 이루어지지 않아 상심이 길어질 수 있음을 우회적으로 나타내는 흉몽(凶夢, 불길한 꿈) 중 하나입니다.

 

 

▶ 변기 안에 대변이 남아있는 꿈

 

변기 안에 대변이 남아있는 꿈은 사업의 성공 또는 하고 있는 일의 성공 등으로 좋은 기운이 들어옴을 상징하는 것으로, 이로 인해 재물을 얻을 수도 있고, 혹은 명예나 지위의 상승으로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평소 취업을 위해 노력하고 있었다면 원하던 직장에 취직을 할 수도 있으며, 뜻하지 않은 곳에서 재물이 굴러들어 오는 금전운의 상승으로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