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번개장터 추천인코드 의미/뜻 [번개장터 이용편]

728x170

번개장터 추천인코드

 

 

번개장터 회원 가입은 [약관 동의 → 개인정보 입력 → 휴대폰 인증 → 가입완료 → 추천인코드 입력] 과정으로 진행되며, 추천인코드 입력은 선택사항 입니다.

 

 

추천인코드를 입력하지 않아도 번개장터 회원가입에는 아무 영향이 없습니다. 다만, 추천인코드를 입력하면 번개포인트를 지급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추천인코드 미입력 시 혜택을 받지 못합니다.

 

 

번개장터 이용 Q&A

 

▶ 번개장터 추천인코드 뜻/의미

 

번개장터는 친구 추가 이벤트를 매주 진행하며 추천인코드를 등록한 가입자에게는 1000포인트, 우수자에게는 등수에 해당하는 포인트를 지급합니다.

 


 

우수자가 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아는 사람이 아니더라도 불특정 다수에게 가입을 유도하며 추천인코드 입력을 요구하는 경우가 많은데, 친구 코드를 받았다면 해당 코드를 입력한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 번개포인트란?

 

번개포인트는 번개장터 안전결제 서비스인 번개페이 또는 번개송금 이용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말합니다. 포인트 유효기간은 지급 시점 기준으로 30일입니다.

 

 

지급받은 번개포인트는 안전결제 서비스인 번개페이 또는 번개송금을 이용해서 상품을 구입할 때 사용이 가능합니다. 번개포인트는 100원 단위로 사용할 수 있으며, 거래 1회당 최대 5만 원까지 사용이 제한됩니다.

 

 

▶ 번개장터 회원가입 나이 제한

 

번개장터는 본인인증이 가능한 누구나 가입이 가능하지만, 만 14세 미만은 가입 할 수 없습니다.(기존 만 14세미만 회원의 경우 법정 대인인 동의 후 서비스 이용이 가능했지만, 정책 변경으로 가입 불가)

 

 

번개장터는 1인 1계정 사용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가입 시 휴대폰 인증을 통해 본인 확인) 한 사람이 이용 약관을 무시하고 여러 계정을 사용하다 적발될 경우 경고 및 제재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번개장터 서비스 이용제한

 

번개장터는 금지 품목을 거래하는 경우, 욕설 등 비매너 행위로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경우, 적절하지 않은 상품명이나 이미지, 가격을 등록하는 경우 등 운영정책에 반하는 행동을 하는 경우 경고 및 제재를 줄 수 있습니다.

 

 

운영정책을 위반하는 경우 3아웃 정책으로 이용을 제한하며, 항목에 따라 사전 안내 없이 영구적으로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이용제한 해제의 경우 문제 해결 후 고객센터를 통해 해제 가능)

 

 

운영정책 위반으로 인해 계정이 이용제한된 경우 [1:1 문의하기]를 통해 양식 기재하여 문의하면 확인 후 이용제한 유형에 따른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내 계정 이용제한 여부 확인 마이샵 > 고객센터 > 정책 > 제재내역을 통해 확인 가능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