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번개장터 고객센터 전화번호/상담 가능 시간 A to Z

728x170

번개장터 고객센터

 

번개장터-고객센터-이용-안내

 

번개장터는 불만사항 접수 및 문의를 위한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외 대화창구로 1:1 문의하기 페이지를 마련해 두고 있습니다.

 

 

번개장터를 이용하는 사용자는 고객센터를 통해 결제 및 구매, 취소, 환불 등 사이트 이용과 관련된 전반적인 불만사항 및 문의를 접수/확인 할 수 있습니다.

 

번개장터-상담창구-비교

 

번개장터 고객센터 이용 Q&A

 

▶ 번개장터 고객센터 전화번호/운영시간

 

번개장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70-2910번이며, 상담 가능 시간은 평일(월요일~금요일) 기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입니다.

 


 

토요일, 일요일, 주말, 공휴일은 번개장터 고객센터를 운영하지 않으며, 평일 내 운영시간 이더라도 점심시간인 12시와 13시 사이에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번개장터-고객센터-전화번호-운영시간-안내

 

고객센터 운영 시간 이외에는 사이트에서 운영 중인 [1:1 문의하기]를 통해 요청을 접수할 수 있습니다.(1:1 문의하기는 24시간 이용 가능)

 

 

접수한 상담 내용은 영업일 기준(주말 및 공휴일 제외) 1~2일 이내에 답장을 받아 볼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 연락처를 통해 전화가 갈 수도 있습니다.

 

번개장터-문의하기-답변-회신-기간

 

▶ 번개페이 수수료

 

번개페이 수수료는 구매자 부담이며, 모든 결제 수단에 동일하게 상품 금액의 3.5%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번개페이는 신용카드를 포함한 모든 결제 수단이 지원되며, 할부·적립 등 카드사 혜택도 누릴 수 있습니다.(구매확정 후 판매자 당일 정산, 구매자 즉시 결제 대금 정산)

 

번개장터-이용-수수료-부과-기준

 

▶ 번개장터 구매 확정 소요기간

 

구매 확정 소요기간은 거래방법에 따라 달라집니다. 직거래의 경우는 구매자가 구매 확정을 직접해야 합니다.

 

 

택배 거래의 경우라면 배송완료 시점으로부터 7일 후 자동으로 구매확정이 완료됩니다. (7일 이전에 구매자가 구매 확정 가능)

 

번개장터-구매-확정-소요기간

 

▶ 무통장입금 가상계좌가 만료시점

 

가상계좌 유효기간은 발급 후 24시간으로, 가상계좌 발급 후 24시간이 지나면 가상계좌가 만료되어 거래가 취소됩니다.

 

거래 진행을 위해서는 24시간 이내 발급된 가상계좌로 입금을 해야 하며, 가상계좌가 만료될 경우 다시 가상계좌를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번개장터-무통장입금-가상계좌-만료시점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