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배민 주소변경 설정 방법 A to Z [배민 이용편]

728x170

배민 주소변경

 

 

배달의 민족 어플 이용 시 자주 배달을 받는 장소가 아닌 다른 장소로 배달을 받아야 한다면? 배달을 받아야 하는 주소 변경은 필수이며, 기본 배송지를 변경하면 추후 계속해 변경해야 하는 수고를 덜 수 있습니다.

 

 

배민 주소변경 서비스는 사용자가 언제든 설정이 가능하며, 어플 이용에 익숙하지 않은 이들도 30초 내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배민 주소변경을 위해서는 로그인은 필수입니다.

 

 

배민(배달의 민족) 주소변경 방법

 

① 주소 설정 아이콘 클릭

 

배민 기본 배송지는 처음 어플을 다운 받아 회원가입을 할 때 설정한 주소로 지정됩니다. 타 배달 애플리케이션의 경우에는 보통 주소변경을 사용자 프로필이나 계정 설정에서 하지만, 배민은 주소변경을 메인 화면 창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배민 주소변경 설정을 위해 먼저 배달의 민족 앱을 실행한 후 메인 화면 상단에 위치한 기본 배송지 정보 옆 화살표(▽)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② 배송지 검색

 

페이지로 이동하면 지번 및 도로명, 건물명 등을 입력을 통해 주소를 검색할 수 있는 플랫폼이 나타납니다. 배달 받을 주소를 입력한 다음 검색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검색된 리스트에서 지역을 선택한 다음 건물명, 동/호수 등의 상세정보를 기입합니다. 배달 받을 주소 정보 입력이 끝났다면 [완료] 버튼을 클릭합니다.

 

 

③ 배민 주소변경 정보 확인

 

배달 받을 주소를 입력한 후 '완료' 버튼을 클릭하면 메인 화면 창으로 이동합니다. 배민 주소변경 정보는 상단 주소창에 표시됩니다.

 

 

주소창을 클릭하면 변경한 주소 정보가 '최근 주소'란에 표시됩니다. 1회용으로 주소를 변경한 경우라면 다음 이용 시 주소를 다시 설정해 주어야 배달지를 잘못 선택하는 오류를 줄일 수 있습니다.

 

 

배민 주문 시 주류 구매를 하는 경우에는 연령 인증은 필수입니다.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에게는 주류 판매를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연령 인증은 1년에 1회 갱신되며, 갱신 전 1년 동안은 한 번만 인증하면 계속해 이용이 가능합니다.(청소년에게는 주류를 판매할 수 없으며, 청소년에게 주류를 판매한 자는 2년 이하 징역 또는 2천만 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집니다.)

 

 

※ 안심번호란? 안심번호는 주문자의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실제 연락처가 노출되지 않게 050으로 시작하는 임시 가상번호가 발급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안심번호는 일정 시간이 지난 후 자동 해지됩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