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롯데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운영시간/환불 규정 A to Z

728x170

롯데홈쇼핑 고객센터

 

롯데홈쇼핑-고객센터-전화번호-운영시간-안내

 

롯데홈쇼핑을 통해 구매한 상품은 상품을 실제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고객센터 등을 통해 반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은 상품의 내용이 표시.광고 사항과 다른 경우라면? 반품 기간이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 또는 그 사실을 알 수 있는 날로부터 30일 이내로 연장됩니다.

 

롯데홈쇼핑-상품-내용-표시-광고-다른-경우

 

롯데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운영시간

 

상품 A/S 신청 및 취소/반품/교환 등 상품에 관련된 문의는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 및 접수가 가능합니다.

 

롯데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899-4000이며, 상담 가능 시간대는 평일(월~금) 기준 09:00 ~ 20:00까지 입니다.

 


 

토요일은 09:00~13:00까지만 상담이 가능하며, 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롯데홈쇼핑-고객센터-전화번호-상담-가능-시간-안내-이미지

 

상품 반품 후 환불 기준

 

반품 상품은 입고 후 검수 과정을 거쳐 이상이 없을 경우에만 환불이 진행됩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한 경우 매입 전이라면 당일 승인 취소가 가능하지만, 매입 후라면 취소 신청시, 카드사별로 1~2주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취소 처리 기간은 카드사를 통해 확인 가능)

 

 

무통장입금의 경우 익일까지 환불계좌로 입금(휴일 제외)되며, 휴대폰결제는 결제 당월에 취소/반품이 완료된 금액의 경우 당월 요금에 반영되며, 익월 이후 취소시 환불계좌로 환불 됩니다.

 

롯데홈쇼핑-반품-후-환불-기준

 

카드 결제 금액 중 일부 금액 취소(환불) 가능한가요?

 

조건을 만족한다면, 카드부분 취소가 가능합니다.

 

▶ 카드부분취소란? 카드로 결제한 금액 중 일부 금액을 환불해야 하는 경우, 기존의 번거로운 절차 없이 환불금액만큼만 취소 할 수 있는 서비스.

 

 

카드부분취소는 일시불 및 무이자 할부로 결제한 경우, 최초 결제일로부터 90일 이내인 경우, 카드결제 내역이 매입된 경우, 청구할인을 받은 결제 건에 한해 가능합니다.

 

롯데홈쇼핑-고객센터-카드-부분-취소

 

회수(수거)해 갈 상품을 직접 보내도 되나요?

 

인터넷이나 고객센터를 통한 반품 접수 없이 임의로 반송하는 경우 반품 내용을 확인하기 힘든 경우가 있어, 회수가 지연되거나 회수에 따른 환불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때문에 직접 발송 해야 하는 경우라면, 반드시 고객센터(1899-4000)를 통해 반품 상품 확인 및 처리 요청을 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고객센터-1899-4000-전화번호

 

반품 상품은 입고 시 검수 과정을 거쳐 환불 여부를 결정하게 됩니다.

 

주문자의 책임으로 인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사용에 의해 상품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반품요청 가능 기간이 지난 경우 등은 반품 및 환불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반품-불가능한-경우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