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로젠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안내

728x170

로젠택배 고객센터는 고객상담실 파트와 고객 지원 부서인 택배 예약 및 고객 문의 파트 등 크게 2개 파트로 나누어 운영됩니다. 도착된 화물에 이상이 있을 경우 택배물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에 그 사실을 통보하지 않으면 보상을 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소멸시효 경과)

 

로젠택배-고객상담실-고객-지원-부서-전화번호-운영시간
로젠택배 고객센터 유선 상담

 

로젠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 운영시간

 

로젠택배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는 1588-9988번으로, 평일 기준 오전 09:00~오후 06:00까지 상담을 지원합니다.(고객상담실 전화번호 : 02-412-9877) 토요일 및 일요일, 법정공휴일은 휴무입니다. 택배 관련 문의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접수가 가능하지만, 평일 오후 5시 이후 또는 토요일 1시 이후에 접수하는 문의나 불편사항은 다음 영업일 중으로 담당자가 확인 후 연락할 수 있습니다.

 

 

구분 전화번호 비고
택배예약 / 고객문의 1588-9988 (평일) 09:00~18:00
고객상담실 02-412-9877
홈페이지 접수
  • 24시간 접수 가능
  • 평일 오후 5시 이후, 토요일 1시 이후 접수건은
    다음 영업일 중으로 담당자 확인 후 연락

 

로젠택배를 통해 받은 물품을 다시 되돌려 보내는 경우는 [반품접수] 메뉴를 이용하면 되며, 타 택배사를 통해 받았던 물품을 개인적으로 보내려면 [택배 예약] 메뉴를 이용하면 됩니다. 로젠택배를 통해 받았던 물품을 돌려보내는 경우, 반드시 '반품접수'로 신청해야 거래처 계약 운임으로 적용됩니다.

 

 

로젠택배 할증운임 / 기본운임

 

할증운임 기준을 알고 싶어요.

 

할증운임은 50만 원을 초과하는 고가의 물품을 보낼 때 적용합니다. 할증운임이 적용되면, 물품의 사고 발생 시 송장에 기재된 상품 가격 범위 내에서 손해배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물품가액이 50만 원 초과~100만 원 이내라면 택배 운임의 50%가 할증되고, 물품가액이 100만 원 초과~200만 원 이내일 경우 택배 운임의 80%를, 물품가액이 200만 원 초과~300만 원 이내라면 택배 운임의 100%를 할증합니다. 물품가액이 300만 원을 초과하는 경우 택배 발송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로젠택배 운임은 어떻게 책정되나요?

 

구분 무게 부피 세변합
(X : 가로 / Y : 세로 / 높이 : Z)
일반택배 기준
기본운임
소형 5kg 0.037㎥ X+Y+Z=100cm 6,000원
중형 10kg 0.064㎥ X+Y+Z=120cm 7,000원
대형 20kg 0.101㎥ X+Y+Z=140cm 8,000원
초대형 30kg 0.151㎥ X+Y+Z=160cm 10,000원
  • 타지역 : 기본운임 + 추가운임(1,000원) 발생
  • 제주지역 : 기본운임 + 추가운임 발생(중량에 따라 차등 적용)
  • 도서지역 : 도서지역별 별도 추가(기후, 중량, 부피에 따라 추가운임 차등 적용)
  • 지역구분 : 수도권(서울권/경기권/인천광역시), 충청도, 전라권, 경상권, 강원권, 제주권
  • 실비부담 : 고객의 요청에 의한 포장은 추가 비용 발생
  • 운송장에 인도 예정일이 기재되지 않는 경우 수하인의 인도 가능일은 수탁일로부터 2일이며, 도서와 산간벽지는 3일 이내에 배송.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