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젠택배 고객센터는 고객상담실 파트와 고객 지원 부서인 택배 예약 및 고객 문의 파트 등 크게 2개 파트로 나누어 운영됩니다. 도착된 화물에 이상이 있을 경우 택배물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에 그 사실을 통보하지 않으면 보상을 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소멸시효 경과)
로젠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 운영시간
로젠택배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는 1588-9988번으로, 평일 기준 오전 09:00~오후 06:00까지 상담을 지원합니다.(고객상담실 전화번호 : 02-412-9877) 토요일 및 일요일, 법정공휴일은 휴무입니다. 택배 관련 문의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접수가 가능하지만, 평일 오후 5시 이후 또는 토요일 1시 이후에 접수하는 문의나 불편사항은 다음 영업일 중으로 담당자가 확인 후 연락할 수 있습니다.
구분 | 전화번호 | 비고 |
택배예약 / 고객문의 | 1588-9988 | (평일) 09:00~18:00 |
고객상담실 | 02-412-9877 | |
홈페이지 접수 |
|
로젠택배를 통해 받은 물품을 다시 되돌려 보내는 경우는 [반품접수] 메뉴를 이용하면 되며, 타 택배사를 통해 받았던 물품을 개인적으로 보내려면 [택배 예약] 메뉴를 이용하면 됩니다. 로젠택배를 통해 받았던 물품을 돌려보내는 경우, 반드시 '반품접수'로 신청해야 거래처 계약 운임으로 적용됩니다.
로젠택배 할증운임 / 기본운임
할증운임 기준을 알고 싶어요.
할증운임은 50만 원을 초과하는 고가의 물품을 보낼 때 적용합니다. 할증운임이 적용되면, 물품의 사고 발생 시 송장에 기재된 상품 가격 범위 내에서 손해배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물품가액이 50만 원 초과~100만 원 이내라면 택배 운임의 50%가 할증되고, 물품가액이 100만 원 초과~200만 원 이내일 경우 택배 운임의 80%를, 물품가액이 200만 원 초과~300만 원 이내라면 택배 운임의 100%를 할증합니다. 물품가액이 300만 원을 초과하는 경우 택배 발송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로젠택배 운임은 어떻게 책정되나요?
구분 | 무게 | 부피 | 세변합 (X : 가로 / Y : 세로 / 높이 : Z) |
일반택배 기준 기본운임 |
소형 | 5kg | 0.037㎥ | X+Y+Z=100cm | 6,000원 |
중형 | 10kg | 0.064㎥ | X+Y+Z=120cm | 7,000원 |
대형 | 20kg | 0.101㎥ | X+Y+Z=140cm | 8,000원 |
초대형 | 30kg | 0.151㎥ | X+Y+Z=160cm | 10,000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