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라이트 쎈 중등 수학 3 상 답지 PDF 파일 다운로드 A to Z

728x170

라이트 쎈 중등 수학 3 상 답지

 

라이트 쎈 중등 수학 3 상 답지는 출판사인 '좋은책 신사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PDF 파일로 무료 제공됩니다.

 

라이트-쎈-중등-수학-답지-다운로드-방법-안내

 

답지 다운로드를 위해서는 회원가입 및 로그인이 필수입니다. 회원가입은 무료이며, 본인 인증 후 누구나 손쉽게 회원 등록이 가능합니다.

 

 

라이트 쎈 중등 수학 3 상 답지 다운로드 방법

 

◐ 홈페이지 접속

 

라이트 쎈 중등 수학 3 상 답지 다운로드를 위해 먼저 출판사인 '좋은책 신사고'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좋은책-신사고-홈페이지-검색

 

◐ [신사고 참고서·교과서] 바로가기 클릭

 

 

페이지로 이동했다면, 화면 좌측 하단에 위치한 바로가기 메뉴에서 [신사고 참고서·교과서] 링크를 클릭합니다.

 

신사고-참고서-교과서-접속-링크-클릭

 

◐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로그인

 

화면 우측 상단에 위치한 [회원가입] 카테고리 메뉴를 선택해 홈페이지 회원으로 등록한 후 사이트에 로그인 합니다.

 

홈페이지-회원가입-로그인

 

◐ 라이트 쎈 중등 수학 3 상 교재 검색

 

화면 우측 상단에 위치한 [도서 검색] 버튼을 클릭하면 교재를 Search 할 수 있는 팝업창이 화면에 나타납니다.

 

 

구분 항목은 '중등'으로, 과목은 '수학', 브랜드 항목은 '라이트쎈'을 체크한 후 [검색] 버튼을 클릭, 우측 교재 리스트에서 라이트 쎈 중등 수학3(상) [상세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도서-상세-검색-후-교재-선택

 

◐ 라이트 쎈 중등 수학 3 상 답지 다운로드

 

화면을 아래로 스크롤 해 내린 후 [학습자료 >> 정답과 해설] 항목 내 PDF 아이콘을 클릭하면 라이트 쎈 중등 수학 3 상 답지가 로컬 PC에 저장됩니다.

 

 

내려받은 PDF 파일은 아크로벳 리더 프로그램을 연결해 온/오프라인 상태에서 모두 열람이 가능합니다.

 

라이트쎈-중등-수학-pdf-파일-다운로드

 

아도브 아크로벳 리더 프로그램은 온라인상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후 설치할 수 있습니다.

 

PDF 뷰어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지 않더라도 다운로드 한 파일을 클릭하면 웹뷰어가 자동 연결되어 답지 열람이 가능합니다.

 

 

다만, 웹뷰어는 인터넷이 연결되어져 있는 온라인 상태에서만 이용이 가능하며, 연결이 끊어진 오프라인 상태에서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웹뷰어란? 웹브라우저에서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바로 이용하는 원격 제어 방식의 뷰어를 말합니다.

 

pdf-파일-열람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