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라이트 쎈 고등 수학 상 답지 다운로드, 공식홈페이지 이용!!

728x170

라이트 쎈 고등 수학 상 답지

 

라이트 쎈 고등 수학 상 답지는 여러 사이트나 블러그를 통해 배포하고 있지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 받는게 가장 안전하며, 바이러스 감염 위험도 낮출 수 있습니다.

 

라이트-쎈-고등-수학-상-답지-다운로드-방법-안내

 

'좋은책 신사고' 출판사 홈페지는 라이트 쎈 고등 수학 상 교재의 답지 및 정오표, 모바일러닝 도서학습자료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라이트 쎈 고등 수학 상 답지는 PDF 파일로 다운로드 됩니다.

 

 

라이트 쎈 고등 수학 상 답지 다운로드 방법

 

1단계. 홈페이지 검색

 

라이트 쎈 고등 수학의 공식 홈페이지는 '좋은책 신사고'로, 포털 등에서 '좋은책 신사고' 키워드 검색을 통해 누구나 손쉽게 Search가 가능합니다.

 

네이버-포털-좋은책-신사고-홈페이지-검색

 

2단계. 참고서 카테고리 선택

 

'좋은책 신사고'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메인화면 하단에 위치한 제공 서비스 항목에서 '신사고 참고서 및 교과서' 항목을 클릭합니다.

 


 

참고서 및 교과서 제공 화면으로 이동했다면, [고등] 카테고리를 선택한 후 하위항목에서 '수학' 항목을 순차적으로 선택해 줍니다.

 

좋은책-신사고-홈페이지-접속-후-참고서-카테고리-메뉴-선택
고등-카테고리-메뉴-클릭-후-수학-항목-선택

 

3단계. 교재 선택

 

라이트 쎈 고등수학은 상/하 레벨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이 중 라이트 쎈 고등수학(상)을 찾아 클릭합니다.

 

개정-라이트-쎈-고등-수학-메뉴-선택

 

4단계. 파일 다운로드

 

'라이트 쎈 고등 수학 상' 상세보기 화면으로 이동하면 교재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 및 가격이 표시돼 있으며, 화면을 스크롤해 아래로 내리면 학습자료면에 정답과 해설, 정오표, 기타자료, 도서학습 자료가 제공돼 있습니다.

 

정답과 해설 문구 옆 파일란에 있는 PDF 아이콘을 눌러 라이트 쎈 고등 수학 상 답지를 다운로드 받습니다. 회원가입이 되어 있지 않다면 회원가입 후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은 약관동의 및 회원정보 입력 단계로 진행되며, 휴대폰 인증을 통해 본인임을 확인합니다. 회원가입은 무료로 진행되며, 회원이라면 라이트 쎈 고등 수학 상 답지를 제한없이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학습자료-정답-해설-pdf-파일-선택
좋은책-신사고-홈페이지-회원-가입

 

5단계. 라이트 쎈 고등 수학 상 답지 확인

 

다운로드 받은 라이트 쎈 고등 수학 상 답지 PDF 파일은 기본적으로 로컬 PC 다운로드 폴더에 저장됩니다. 답안지의 경우 PDF파일로 되어있으므로 아크로벳 리더를 설치해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크로벳 리더는 온라인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온라인으로 파일이 열립니다. 프린터와 연결돼 있을 경우 프린트도 가능합니다.

 

라이트-쎈-고등-수학-상-답지-미리-열람
라이트-쎈-고등-수학-상-답지-다항식-연산-페이지

 

회원가입 후 좋은책신사고 도서 구입과 홈페이지 이용시 적립되며, 씽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적립된 씽(마이씽) 포인트는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학습콘텐츠를 이용하거나 씽몰에서 도서뿐만 아니라 학습문구, 해피씽콘을 구매할 때 사용이 가능합니다.

 

좋은책신사고 도서를 구입하면 도서 안쪽에 씽카드가 합지되어 있습니다. 씽카드에 있는 스크래치를 살짝 긁어내면 나오는 한글문자 6자가 씽코드이며, 이 씽코드를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도서 구입에 대한 포인트 씽 포인트가 적립되고, 해당 도서에 대한 부가서비스도 받을 수 있습니다.

 

 

한번 등록된 씽코드는 다시 사용할 수 없으며, 동일한 도서를 여러 권 구매했더라도 씽코드는 한 번만 인정됩니다. 씽코드 입력 후 설문에 응답하면 씽등록이 완료되고 500~1,000씽이 적립됩니다.

 

씽등록 14일 후 신사고매니아 설문에 참여하면 300씽이 추가 적립되며, 1권·5권 등록 시 선물 증정 이벤트인 씽씽매니아 이벤트에 자동 참여 됩니다. 적립된 씽의 유효기간은 2년이며, 유효기간이 만료된 씽 포인트는 자동 소멸 됩니다.

 

좋은책-신사고-씽-포인트-안내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