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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정보

딜라이브 고객센터 전화번호/상담 가능 시간 Q&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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딜라이브 고객센터

 

딜라이브 해지는 가입자 본인 또는 대리인도 신청이 가능하며, 홈페이지 외에도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신청 시 담당자에게 연락이 오며 상담이 가능합니다.

 

 

다만, 약정기간이 남아 있는 상태에서(약정기간 내 해지를 할 경우에는) 약정별 할인받은 사용료와 면제받은 사용료, 설치비, 사은품 등 할인반환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딜라이브 고객센터 문의 Q&A

 

▶ 딜라이브 고객센터 전화 번호와 상담 가능시간을 알고 싶어요!!

 

딜라이브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는 1644-1100번(강남 1877-5000)이며, ARS 연결 후 0번을 누르면 상담원과 연결됩니다.(딜라이브 인터넷전화 이용고객 무료상담 전화번호 : 070-8955-1100/ 강남 070-8146-6000)

 

 

상담원과의 통화는 평일 기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만 서비스가 제공됩니다.(A/S 및 요금 문의, 가입 및 이사 설치, 해지, 렌탈, 부가서비스 등 전반적인 딜라이브 이용 문의에 대한 답변 제공)

 

 

▶ 장애인이나 국가유공자, 저소득층을 위한 요금할인 제도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딜라이브는 장애인, 국가유공자, 저소득층을 위해 사용료 중 기본이용료의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 할인 혜택은 중복으로 적용되지 않습니다.

 

 

할인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장애인증 또는 국가유공자증 또는 저소득층 확인서 사본 1부 주민등록등본 1부 (설치 주소와 동일한 주소에 한하여 적용)가 필요합니다.

 

 

▶ 이사를 해야 할 경우 이전설치는 어떻게 신청할 수 있나요?

 

이전 설치는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 >> 1:1 고객상담] 또는 또는 고객센터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사할 지역이 딜라이브 서비스 지역이면 동일 상품 그대로 이전 설치가 가능합니다.

 

 

다만, 이전 시 이전 설치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딜라이브 서비스 이용 불가능 지역일 경우 이전설치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이전 설치가 불가한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장비 반납 및 해지 등 관련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사용을 잠시 중단하고 싶을 경우 일시정지가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일시정지 서비스는 가입자 본인이 홈페이지(1:1고객상담) 또는 고객센터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1회에 30일에 한해 신청할 수 있으며, 연 3회로 총 90일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일시정지 시 이용료는 면제이지만, 장비임대료는 부과됩니다. 일시정지 기간은 약정기간에 포함되지 않으며, 이용정지 기한의 연장은 별도 의사를 표시하지 않는 한 일시 이용정지 기한일 다음날부터 서비스를 재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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