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돌아가신 시어머니 꿈 꿈해몽 풀이 [꿈해석편]

728x170

돌아가신 시어머니 꿈

 

돌아가신-시어머니-꿈-의미-안내

 

꿈에서의 시어머니 혹은 어머니는 보통 대지, 고향, 사업의 상징이라고 보며, 실제의 어머니, 어머니와 맞먹는 친밀한 대상, 은인, 협조자, 상관, 윗사람, 등의 인물과도 동일시 할 수 있습니다.

 

 

돌아가신 시어머니 또는 어머니가 나타나는 꿈은 나타나는 형상의 모습과 표정, 그리고 자신이 느끼는 감정 등에 따라 길몽(吉夢, 좋은 일이 생길 징조의 꿈)이 될 수도, 혹은 흉몽(凶夢, 불길한 꿈)이 될 수도 있습니다.

 

길몽-흉몽-뜻-비교

 

돌아가신 시어머니 또는 어머니 꿈풀이

 

▶ 돌아가신 시어머니/어머니 꿈

 

돌아가신 시어머니 또는 어머니가 생전의 모습으로 나타나는 꿈은 대체적으로 우환이나 사고에 대한 경고의 의미를 강하게 지니고 있습니다.

 


 

매사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할 때이며, 무엇에 대한 경고인지는 현재의 상황과 주위 사정을 고려하여 판단해야 합니다.(한 발짝 뒤로 물러나 주위를 둘러보고 점검할 때)

 

돌아가신-시어머니-꿈-의미

 

▶ 돌아가신 시어머니/어머니의 표정이 어둡고 걱정으로 안절부절하는 꿈

 

돌아가신 시어머니 혹은 어머니가 나타났는데 표정이 어둡고 걱정으로 안절부절하고 있었다면, 생전에 시어머니 또는 어머니가 걱정했던 것이 무엇이었는지를 생각해 보아야 합니다.

 

 

걱정거리는 본인 또는 가족의 건강 문제가 될 수도 있고, 사업이나 직장 문제, 또는 사람들과의 문제가 될 수도 있습니다. 돌아가신 시어머니 또는 어머니의 표정이 어두웠다는 것은 일의 심각성이 그만큼 크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돌아가신-시어머니-걱정으로-안절부절하는-꿈-의미

 

▶ 돌아가신 시어머니/어머니가 자신을 큰소리로 야단치는 꿈

 

돌아가신 시어머니 또는 어머니가 꿈에 나타나 자신을 큰소리로 야단치며 화를 냈다면, 뭔가 요즘 알지 못하는 실수나 잘못을 저지르고 있지는 않은지, 잘못된 방향으로 일을 추진하려고 하지는 않는지 점검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경고를 가볍게 여기다가는 손쉽게 해결할 일이 점점 커져 나중에는 도저히 감당하지 못할 지경까지 치닫아 그에 상응하는 대가를 치르고 후회할 수도 있습니다.

 

돌아가신-어머니-자신을-큰소리로-야단치는-꿈-뜻

 

▶ 돌아가신 시어머니/어머니가 머리맡에서 자신을 내려다보는 꿈

 

돌아가신 시어머니/어머니가 머리맡에서 또는 가까운 거리에서 자신을 지켜보는 꿈은 본인의 신상에 변화가 생길 것을 암시하는 의미가 강합니다.

 

 

신상의 변화는 어떤 위험이나 사고일 수도 있고, 가족이나 가까운 사람과의 이별, 혹은 사업이나 직장에서 해결해야 할 문제가 생기는 것을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돌아가신-시어머니가-머리맡에서-자신을-내려다-보는-꿈-의미

 

돌아가신 시어머니/어머니의 표정이나 분위기가 사뭇 무겁거나 좋지 않았다면, 나쁜 일이 일어날 가능성이 많습니다.

 

하지만 밝고 즐거운 표정이었다면, 좋은 소식을 알리는 길몽(吉夢, 좋은 일이 생길 징조의 꿈)일 될 수도 있습니다.

 

표정-분위기에-따라-달라지는-꿈-의미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