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데일리 홈트레이닝 이소희 나이/키 머슬여신!!

728x170

데일리 홈트레이닝 이소희

 

데일리 홈트레이닝을 선보이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이소희는 피트니스 모델이자 보디빌더로, 특히 유튜브 채널인 BerryTV와 null에 출현하며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데일리-홈트레이닝-이소희-사진

 

특히 BerryTV는 구독자수가 25만명에 이를 정도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유튜브 채널입니다. 이소희가 황아영과 함께 선보인 데일리 홈트레이닝은 조회수가 2만명에 육박할 정도로 여전히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데일리 홈트레이닝 이소희 나이/키/수상

 

피트니스 모델 및 보디빌더, 유튜버 등 여러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이소희는 1984년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020년 기준 현재 나이는 37살로, 여전히 탄력있고 군더더기 없는 몸매를 선보이며 주목을 모으고 있습니다. 데일리 홈트레이닝 이소희의 키와 몸무게는 158cm에 44kg 내외를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데일리 홈트레이닝 이소희는 많은 대회에 참가해 다양한 수상경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2012년에는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아메리카 라스베이거스 세계대회 피규어 부문 1위를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2012년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아메리카 라스베이거스 세계대회 미스 비키니 부문 2위, 2014년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아메리카 라스베이거스 세계대회 스포츠 모델 부문 2위, 2015년에는 피트니스 아메리카 위크엔드 미즈 비키니 쇼트 부문 3위와 피트니스 아메리카 위크엔드 여자 스포츠 모델 부문 5위를 수상해 주목을 모은바 있습니다.

 

홈트레이닝-이소희-사진-모음
홈트레이닝-이소희-모음-사진

 

데일리 홈트레이닝 이소희는 유튜브 영상을 통해 스타벅스에 가면 늘 아메리카노만 골라야 하는 강박관념을 가졌을 정도로 식단이 조금이라도 무너지면 금방 통통한 체형으로 돌아가는거 같다고 고충을 털어놓은바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행운의 마른 체질은 아니었다고 밝힌 데일리 홈트레이닝 이소희지만, 오랜 운동과 식단의 개선으로 단순히 근육질의 마른 몸 보다는 볼륨 바디를 가질 수 있었다고 합니다.

 

 

예쁜 몸을 갖기 위해서는 좋은 양질의 음식과 정확한 계획적인 운동 방법이 중요하다고 밝힌 이소희는 꾸준히 노력한다면 키가 작은 사람도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 외모를 가질 수 있다고 다이어트 철학을 밝혀 주목을 모았습니다.

 

데일리 홈트레이닝 이소희는 2019년 딸 출산을 알리기도 했는데, 20시간을 진통으로 고생했다고 합니다. 운동으로 다져진 체력과 멘탈이 아니었다면 오랜시간 계속된 진통에 많이 힘들어 했을거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데일리-홈트레이닝-이소희-일상생활-사진

 

보디 피트니스 vs 보디빌딩

 

보디빌딩이 크고 우람한 근육을 강조한다면 보디 피트니스(fitness)는 '예쁜 근육'을 높이 평가하는 종목으로, 평가항목이나 운동에 큰 차이가 있습니다.

 

보디빌더는 근력운동과 유산소운동을 보통 7대 3 비율로 하루 2~3시간 정도씩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보디빌더는 큰 근육을 키워야 하기 때문에 근력운동에 치중하는 경향이 많습니다.

 

 

반면, 피트니스 선수는 근력운동과 유산소운동 비율이 5대 5 비율로, 달리기나 자전거 타기 등 지방을 태우는 유산소운동을 하기 때문에 운동시간이 보디빌더보다 긴 편입니다. 하루 운동시간은 대략 3~4시간가량.

 

보디빌더들은 큰 근육을 만들기 위해 자신의 한계에 달하는 무거운 중량을 단시간에 걸쳐 집중적으로 들지만, 피트니스 선수들은 매끈하면서도 지구력이 강한 근육을 만들기 위해 가벼운 무게를 반복적으로 드는 방법을 주로 사용합니다.

 

피트니스-의미-바로알기

 

보디빌딩과 피트니스는 식사 횟수와 식단에도 차이가 있습니다. 보디빌더는 하루에 7~8회 정도 식사를 하며 근육을 만드는 원천이 되는 단백질을 집중적으로 섭취하는 경향이 많습니다.

 

아침에 일어나면서부터 2시간 간격으로 닭가슴살, 계란 흰자 등을 꾸준히 먹는데, 먹는 단백질이 100% 다 근육으로 가지 않기 때문에 단백질을 계속 섭취해야 하기 때문에 보디빌더는 단백질 섭취에 집중합니다.

 

 

피트니스 선수의 하루 식사 횟수가 4~5회 정도로, 근육을 키우기 위해 먹어야 하는 단백질의 양에 대한 부담은 보디빌더보다 적습니다.

 

하지만 탄수화물을 많이 함유한 고구마나 잡곡밥을 주로 섭취하는데, 탄수화물을 적절히 공급해줘야 유산소운동을 할 수 있는 에너지가 생기기 때문입니다.

 

보디빌딩-뜻-바로알기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