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다른사람이 떨어지는꿈 꿈해몽 A to Z(떨어지는 꿈풀이)

728x170

다른사람이 떨어지는꿈

 

항간에 '자는 동안 아이의 성장판이 뇌를 자극하여 떨어지는 꿈을 꾸게 된다'는 등의 말이 있지만, 떨어지는 꿈이 아이의 성장을 촉진 시킨다고 정확히 증명된 사실은 없습니다.

 

다른사람이-떨어지는-꿈-꿈해몽-해석

 

떨어지는 꿈은 키와의 연관성 보다는 기본적으로 관계가 틀어지거나 사기, 배신을 당할 수 있는 등 부정적인 의미를 더 많이 가지고 있으며, 이에 대한 경고의 의미이기도 합니다.

 

 

다른 사람이 떨어지는 꿈

 

다른 사람이 떨어지는 광경을 목격하는 꿈은 사람과의 관계가 틀어짐을 의미합니다.

 

관계가 틀어지는 대상은 가족이 될 수도 있고, 친구나 지인, 선배, 후배, 연인 등 어느 누구라도 될 수 있으며, 평소 관계가 서먹하고 불편했던 사이가 더 벌어지는 조짐이 생김을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불화가 생기는 이유는 작은 오해에서 빚어져 점점 관계가 소홀해지거나 틀어질 수도 있지만, 사기나 배신으로 인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사람이-떨어지는-꿈-의미

 

산에 올랐다가 떨어지는 꿈

 

꿈 속에서 산은 희망이나 꿈, 사업, 조직, 계급, 국가기관 등을 상징하며, 산에 올랐다가 떨어지는 꿈은 평소 희망하던 목표를 이루지 못하거나 좌절을 맛보게 됨을 상징합니다.

 

산에-올랐다가-떨어지는-꿈-의미

 

날개가 꺾여 바닥에 떨어지는 꿈

 

꿈에서 날개는 지금 겪고 있는 현실에서 벗어나고픈 소망이나 수직 상승, 발전 등의 의미입니다.

 

날개가 부러지거나 꺾여 바닥에 떨어지는 꿈은 꿈꾸던 일이 좌절되거나 그만큼 곤란한 현실에 맞닥들일 수 있음을 상징합니다.

 

 

날개는 수직 상승이나 발전의 의미도 있기 때문에 직장에서의 승진이 좌절되거나 직위 상실 등으로 해석될 수도 있고 구설수에 올라 명예가 크게 손상되어 꿈꾸던 일이 꺾이게 됨을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날개가-꺾여-바닥에-떨어지는-꿈-해석

 

달리던 말에서 떨어지는 꿈

 

꿈속에서 말은 열정, 행동력, 추진력, 재물, 작품, 후원자, 협조자, 조직, 권력 등을 상징합니다.

 

달리던 말에서 떨어지는 꿈은 목표 실현을 위해 추진하거나 노력하던 일이 뜻하지 않은 문제로 실패하거나 좌절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경고의 의미가 강합니다.

 

 

또한 사업적으로 큰 도움이 되던 후원자가 마음을 바꿔 그간의 지원 금액을 거두어 들 일 수도 있고, 그간 호의적이었던 협조자들이 한 순간에 등을 돌려 곤란한 상황에 처해질 수도 있습니다.

 

달리던-말에서-떨어지는-꿈-의미

 

침대 위에서 자다가 떨어지는 꿈

 

꿈에서 침대는 보통 사업기반이나 생활기반, 결혼 생활 등을 상징합니다.

 

침대에서 자다가 떨어지는 꿈은 부부간에 불화로 인해 큰 싸움이 벌어지거나 사업 또는 생활 기반을 뒤흔들 일이 생겨 곤란한 상황에 처해질 수 있음을 경고하는 의미입니다.

 

 

단추가 떨어지는 꿈

 

꿈에서 단추는 결합, 단속, 인연, 명예, 계급 등의 의미를 가지며, 단추가 떨어지는 꿈은 그간 가까운 관계를 유지하던 인연과의 헤어짐 또는 가족과의 이별을 상징합니다.

 

교복의 단추가 떨어지는 꿈은 학업을 그만두게 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경고하는 의미가 강합니다.

 

단추가-떨어지는-꿈-의미-바로알기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