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넷플릭스 멤버십 재시작 10초면 끝!!(feat. 주의사항)

728x170

넷플릭스 멤버십 재시작

 

넷플릭스에 가입하면 한달동안 무료로 모든 TV 프로그램과 영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다만, 무료시청 기간이 지난 후 해지하지 않고 멤버십을 유지하면 자동으로 결제가 되기 때문에 넷플릭스를 계속해 이용하지 않을거라면 멤버십 해지는 필수!!

 

넷플릭스-멤버십-재시작-방법-안내

 

넷플릭스 멤버십을 해지하더라도 마음 변화가 있으면 언제든 넷플릭스 멤버십을 재시작 할 수 있습니다. 경로만 알고 있다면 재시작 신청은 짧게는 10초, 길게 잡더라도 넉넉하게 1분 내외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멤버십 재시작 방법 및 재시작 신청 시 주의해야 할 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멤버십 재시작

 

Netflix, 넷플릭스 계정에 재가입하여 좋아하는 TV 프로그램과 영화를 다시 시청하려면 Netflix 홈페이지에 로그인한 후 키즈 프로필이 아닌 프로필에서 멤버십 재가입을 클릭하면 됩니다.

 

계정이 비활성 상태라면? Netflix에 로그인한 후 멤버십에 재가입할지 묻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결제 날짜는 멤버십에 재가입한 날짜로 변경됩니다. 계정이 아직 종료되지 않았다면 계정 페이지에서 멤버십 재가입 링크를 클릭하여 활성 계정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데, 이경우 결제 날짜가 변경되지 않습니다.

 


 

넷플릭스 멤버십 재시작은 이용기한이 지나고 나서 신청하는게 좋습니다. 간혹 이용기한이 중복되어 요금이 청구되는 불상사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넷플릭스 멤버십 재시작 버튼을 누르면 선불 결제가 되고 바로 돈이 출금됩니다. 넷플리긋 계정에 재갑이하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할까요? 아닙니다. Netflix에서는 시청 기록을 계정 종료 후 10개월 동안 보관하므로 그 기간 중 재가입하면 이전에 시청했던 콘텐츠를 중단했던 지점에서부터 다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계정-프로필-관리
넷플릭스-계정-멤버십-재시작-메뉴-클릭
넷플릭스-멤버십-재시작-버튼-선택

 

추천 콘텐츠, 별점 및 계정 정보도 10개월 동안 저장되며, 해지 전 DVD를 받고 있었다면 Netflix에서는 재생 목록 역시 계정 종료 후 10개월 동안 저장합니다.

 

넷플릭스 계정에 기프트카드 또는 프로모션 잔액이 있는 상태에서 해지하는 경우 어떻게 되나요? 계정은 Netflix 기프트카드 또는 프로모션 잔액이 완전히 소진된 후에 해지됩니다. 해지를 요청한 후에도 Netflix 기프트카드 또는 프로모션 잔액에 상당하는 개월 수만큼은 계속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잔액이 소진되면 해지의 효력이 발생하여 더 이상 스트리밍할 수 없게 됩니다.

 

 

넷플릭스 해지 Q&A

 

넷플릭스를 조기 해지하는 경우 어떻게 되나요? 넷플릭스를 이용기간 전 해지하는 경우에도, 현재 결제 주기가 끝나 계정이 자동으로 종료될 때까지 계속 시청이 가능합니다.

 

이는 무료 이용 중인 경우도 마찬가지이며, 계정에 재가입하지 않는 한 요금은 다시 청구되지 않습니다. 넷플릭스 해지 후 다시 넷플릭스를 시청하고 싶다면 언제든 멤버십 재시작을 신청하면 됩니다.

 

넷플릭스-멤버십-해지-신청

 

넷플릭스를 해지한 경우 요금청구는? 계정에 재가입하지 않는 한 멤버십 요금은 청구되지 않습니다. 결제 기간이 남아 있을 때 해지하면 계정이 자동으로 해지될 때까지 스트리밍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DVD 또는 블루레이 디스크를 우편으로 받은 경우 디스크에 대한 요금을 물지 않으려면 계정 종료 후 7일 이내에 Netflix로 반납해야 합니다.

 

계정 보류 상태에서 Netflix를 해지하면? 해당 계정은 즉시 종료되며 더 이상 Netflix를 시청할 수 없습니다. 계정에 재가입하지 않는 한 요금은 다시 청구되지 않습니다.

 

 

넷플릭스 계정을 해지하고 멤버십을 종료해야 한다면? 계정페이지에서 멤버십 해지 버튼을 선택합니다. 계정을 해지하고 멤버십을 종료하는 유일한 방법은 멤버십 해지 신청을 하는 것이며, 계정에서 로그아웃하거나 Netflix 앱을 삭제한다고 해서 계정이 해지되지는 않습니다.

 

[최근 결제에 문제가 있어 계정이 보류 중입니다.]라는 Netflix 메시지가 표시된다면? Netflix에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았음을 나타냅니다. 결제 수단의 자금이 부족한 것이 주요 원인입니다.

 

넷플릭스-계정-보류-오류
넷플릭스-결제-수단-문제

 

다른 미결된 요금 또는 인증으로 인해 카드로 사용할 수 있는 잔액에 영향이 있을 수 있으며, 결제 수단이 만료되거나 더이상 유효하지 않은지 확인하는 것이 우선이며, 금융 기관에서 넷플릭스 멤버십 청구를 승인하지 않았는지도 확인합니다.

 

간혹 결제 정보가 고객의 은행에 등록된 정보와 일치하지 않을때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시 Netflix를 시작하려면 결제 수단을 업데이트하거나 변경하면 됩니다.

 

 

기존 계정 정보를 다시 입력하여 동일한 결제 수단을 다시 시도하거나, 사용 가능한 결제 수단이 있는 경우 다른 결제 수단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Netflix에서는 결제 주기 동안 실패한 결제를 정기적으로 자동으로 재시도합니다. 결제 수단 재시도 또는 다른 결제 수단 시도가 계속해 실패하는 경우 금융기관 또는 넷플릭스 고객센터에 연락해 원인을 알아보는게 좋습니다.

 

넷플릭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0-308-321-0058번입니다. 한국어 지원 이용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영어지원은 연중무휴 하루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넷플릭스-고객센터-전화번호-상담-가능시간-안내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