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내 컬러링 듣기 SKT/KT/LG U+ 통신3사 확인방법

728x170

내 컬러링 듣기

 

SKT/KT/LG U+ 통신3사는 모두 내 컬러링 듣기 부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내-컬러링-듣기-확인-방법-안내

 

대부분 컬러링 설정시 미리듣기를 통해 내 컬러링이 상대방에게 어떻게 들릴지 알 수 있지만, 실제로 전화를 걸었을때 듣는거와는 다른 느낌이기 때문에 내 컬러링 듣기 서비스를 이용해 확인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내 컬러링 듣기 [1] SKT

 

내 컬러링 듣기 방법은 통신3사가 모두 유사합니다. 내 컬러링 듣기 번호만 알고 있다면, 누구나 본인 휴대폰으로 설정한 컬러링을 들어볼 수 있습니다.

 

SKT에서 제공하는 내 컬러링 듣기 번호는 [011-200-8000]번 입니다.

 


 

SKT 내 컬러링 듣기 ARS 서비스는 별도의 정보 이용료는 부과되지 않습니다.

 

다만, 요금제에 따라 음성통화료는 부과될 수 있습니다. 전화가 연결되면 안내 멘트가 나오고 설정한 컬러링이 들립니다.

 

skt-내-컬러링-듣기-전화번호
skt-내-컬러링-듣기-전화하기

 

내 컬러링 듣기 [2] KT

 

KT에서 제공하는 내 컬러링 듣기 번호는 [009200]번 입니다. 휴대폰 번호가 010-1234-5678번이라면, [009200+010-1234-5678]번을 누르면 컬러링을 들을 수 있습니다.

 

 

KT 컬러링 듣기 부가서비스도 별도의 정보 이용료는 부과되지 않지만, 요금제에 따라 음성통화료는 부과될 수 있습니다. 전화가 연결되면 안내 멘트가 나오고 설정한 컬러링이 재생됩니다.

 

kt-내-컬러링-듣기-전화번호-안내

 

내 컬러링 듣기 [3] LG U+

 

LG U+에서 제공하는 내 컬러링 듣기 번호는 통신 3사 중 가장 간단합니다. [*91]번으로 전화하면 내 컬러링 듣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정보 이용료는 부과되지 않지만, 역시 요금제에 따라 음성통화료는 부과될 수 있으며, 전화가 연결되면 안내 멘트가 나오고 확인하고자 하는 서비스 항목을 선택합니다.

 

skt-kt-lg-내-컬러링-듣기-전화번호-비교

 

LG U+ 통화연결음 월정액 요금은 990원입니다. 최초 가입시 기본 통화연결음 1곡이 무료로 제공되지만, 서비스에 가입해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SKT 컬러링 부가서비스 요금은 월 990원으로 부가세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단, 휴대폰과 무선네이트에서 이용할때와 PC에서 사용할때의 요금에 차이가 있습니다.

 

 

KT에서 제공하는 컬러링 서비스는 '링투유' 입니다. 링투유 이용요금은 다른 통신사와 마찬가지로 월 990원으로 동일합니다.

 

링투유 기본음은 최대 4곡까지 설정할 수 있는데, 설정한 음원은 랜덤으로 송출됩니다. 이외에도 링투유 설정은 요일/시간대별 설정, 발신자별 설정, 기념일별 설정 등 크게 4가지로 나뉩니다.

 

링투유-정보이용료-요금-비교

 

그리드형
댓글